LOGO

돋보기

환절기 혈관 관리에 힘써라!

  • (2021-09-17 09:33)

▷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하늘은 높고 푸르며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왔다. 무더운 날씨에 힘들었던 사람들에게 가을은 무척이나 반가운 계절이다. 하지만 이런 환절기에는 아침과 낮의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혈관이 건강하지 못한 사람에게는 오히려 위협적일 수 있다. 외부 기온의 급격한 변화는 인체의 자율신경계에 영향을 주는데 특히, 이른 아침의 낮은 기온은 인체 내 교감신경을 자극해 혈관을 수축시키는 호르몬이 분비되어 말초 혈관을 수축하게 한다. 이 때문에 혈관 내 동맥경화의 파열로 혈전이 발생해 주요 혈관이 막히게 되면 뇌졸중이나 급성 심근 경색이 발생하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기상 후 실내에서 스트레칭을 충분힌 한 다음 따뜻한 차나 물을 섭취하고 집을 나설 때는 옷가지로 몸을 따뜻이 하는 것이 좋다.  최근 통계청 발표 자료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망원인 2위가 심혈관 질환이다.

노년층만큼 젊은 층도 혈관 관련 질환 발병률이 높아지고 있다. 의사들이 건강하고 오래 살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우리 몸의 기관으로 꼽는 것이 바로 ‘혈관’이다. 혈관을 건강하게 하는 최고의 방법은 평소에 꾸준히 운동하는 것이다. 운동과 함께 (주)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의 건강식품으로 혈관을 관리해보자. 일교차가 심한 가을, 건강을 지켜주는 최고의 방법이 될 것이다. 

▷ 알쓰리 면역 비피에스

면역력 시대를 살아가는 필수아이템
일교차가 심해지게 되면 우리 몸에도 반응이 일어나는데 낮은 기온에 따른 혈관 수축 등으로 인한 혈관질환과 더불어 체온이 낮아지며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다. 코로나19로 면역력 강화와 유지는 이제 생존을 위한 필수조건이 됐다. 에이필드의 베스트 제품인 ‘알쓰리 면역 비피에스’는 제품의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국내 유일하게 에이필드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이 제품은 비덴피로사잎 추출 분말과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리순 분말 등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다.

▷ 알쓰리 징코엑스

혈관 건강 대표 원료 은행잎추출물
레드서클이라 불리는 혈류는 우리 몸에 반드시 필요한 피의 흐름으로 어느 곳 하나 막히거나 좁아지면 큰 질환에 걸리기 십상이다.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잘 알려진 은행잎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기억력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알쓰리 징코엑스’는 은행잎추출물 이외에 비타민 7종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평소 혈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기능성과 더불어 세포보호, 에너지대사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 폴리옥타콜린

콜레스테롤은 해롭다?
콜레스테롤이 무조건 해롭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지만, 사실 콜레스테롤은 세포의 막을 형성하여 생명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필수 물질이다. 물론 혈액 내 콜레스테롤의 수치가 높아지면 혈관벽에 침전물이 달라붙어 동맥경화증과 같은 심혈관 질환을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콜레스테롤은 적정하게 유지하는 게 중요한데, 호주에서 제조된 에이필드 ‘폴리옥타콜린’이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제품에는 혈액 속 좋은 콜레스테롤(HDL) 수치는 올리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의 수치를 낮추는 데 효과가 있는 홍국이 함유되어 있으며, 사탕수수왁스의 주성분인 옥타코사놀이 함유되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어 신체활동이 많아지는 요즘 혈관 건강과 활력을 증진시켜준다.

▷ 알쓰리 파워메타민

활동량이 많아지는 가을
활력 충전이 필요할 때
가을철에도 산과 들, 바다로 많이 떠나는데 여름철과는 또 다른 활동량이 증가하는 시기이다. 따라서 지치고 힘들 때 비타민 워터로 충전을 적절히 해주는 게 좋다. ‘알쓰리 파워메타민’은 에너지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 항산화 비타민 2종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건강하게 보호하는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으로 간편한 포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물과 함께 타서 마시면 활동량이 많아지는 가을철에 좋은 제품이다. 제품의 슬로건도 ‘지칠 수 없다면, 마셔라’이다. 여기에 상큼한 맛도 일품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