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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스퍼펙션, 한·중 투톱 모델 전략 가동 (2021-10-12)

“아시아 럭셔리 시장에서의 영향력 굳힌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명품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퍼펙션(SWISS PERFECTION)이 글로벌 톱모델 최소라와 중국 국민배우 문영산(文詠珊)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발탁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10월 12일 밝혔다. 

루이비통, 디올, 생로랑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활약해 온 두 모델을 전면에 내세워 아시아 럭셔리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스위스퍼펙션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해 지분 100%를 인수한 최고급 브랜드로 스위스 전통 장인정신과 최첨단 기술력, 브랜드만의 독자 성분을 통해 전 세계 럭셔리 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인수된 후 올해 초부터 사업을 본격화 했으며, 7월에는 중국 5성급 호텔 스파와 명품 온라인 시장에 진출해 최상위 VIP 고객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퍼펙션의 국내외 유통망을 공격적으로 확장하는 한편 브랜드 앰배서더를 활용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럭셔리 뷰티 시장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한다는 전략이다.

스위스퍼펙션의 국내 앰배서더로 발탁된 최소라는 루이비통, 디올, 생로랑 등 명품 브랜드의 쇼에서 활발히 활동중인 대한민국 톱모델이다. 모델 랭킹 사이트인 ‘모델스닷컴’의 가장 영향력 있는 신인모델, 런웨이 1위 등에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초에는 한국인 최초로 인더스트리 아이콘(Industry Icons, 업계 아이콘)에 선정되기도 했다.

중국 앰배서더로 선정된 문영산은 모델 겸 영화배우로 중화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로 과거 루이비통의 홍보대사로 활동할 정도로 명품 시장에서 존재감이 크다.

스위스퍼펙션은 럭셔리 시장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이들을 통해 브랜드가 가진 독보적인 기술력과 최고급 이미지를 대중들에게 전달하고, 핵심 제품인 ‘RS-28’라인을 전세계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만들겠다는 목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퍼펙션 관계자는 “9월 말 중국에서 문영산을 앰배서더로 선정한 후 티몰(T-mall) 내 스위스퍼펙션 브랜드관 방문자수가 전주 대비 약 37배 증가했다”면서 “적극적인 사업 확장과 모델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럭셔리 뷰티 시장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위스퍼펙션은 세포학자들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1998년 론칭한 스위스 최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로 지난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분 100%를 인수했다. 식물성 세포 재생 복합체 성분 ‘셀룰라 액티브 아이리사(Cellular Active IRISA®)’를 핵심 기술로 보유하고 있으며, 이 성분이 담긴 <RS-28 셀룰라 리주베네이션 세럼>, <셀룰라 에센셜 비타민 크림> 등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위스퍼펙션의 모든 제품은 최첨단 기술력을 토대로 스위스에서 생산되며, 전 세계 고급 호텔과 스파, 클리닉을 통해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유럽의 왕족, 교황, 유명 배우가 스위스의 최고급 스파에서 사용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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