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R헬스&뷰티, 놀라운 신제품 나온다

  • (2021-10-22 09:35)


36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헬스&뷰티(유)(지사장 최범진, 이하 LR)가 오는 10월 26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 신제품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신제품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은 독점적인 멀티 비타민 & 미네랄과 13가지의 프리미엄 부원료의 배합비율 노하우를 가진 제품이다. 흡수율이 빠른 앰플 타입의 트렌디함을 갖췄으며, ‘원데이 원 샷’으로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R은 이번 혁신적인 신제품을 통해 성장 모멘텀이 가시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당신의 인생을 변화시킬 한 방울의 기적
멀티 비타민은 각종 비타민을 인체가 요구하는 수준에 맞게 제조한 것이다. 각각의 비타민을 흡수하기 위해서는 전달역할을 하는 미네랄 또한 적정수준으로 함께 섭취해야 한다. 함량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흡수율이 관건이 된다. 높은 함량의 제품을 섭취했음에도 불구하고 건강상의 개선 효과가 미비하다면 흡수율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

LR이 10월 26일 선보이는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은 30년 이상 노하우가 담긴 혁신적인 앰플로, 독점적인 멀티 비타민 & 미네랄과 13가지의 프리미엄 부원료 콜라겐, 히알루론산, 알로에 베라 겔, 과일주스, 식물 추출물 등을 함유했으며, 최적의 배합비율을 적용해 탄생한 독일 프리미엄 농축 앰플이다.

특히 100% 액상 형태로 섭취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마실 수 있고, 이미 독일에서는 ‘2019 독일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그 제품력을 입증받은 데다, 체내 흡수가 빨라 효과 면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은 고품질 원료만을 고집하는 LR만의 독자적인 포뮬레이션을 적용했으며, 비타민B1, B2, B6, 나이아신, 비오틴, 비타민C, 비타민A, 비타민E, 구리 등 9가지 비타민&미네랄 등의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 준다.


‘멀티 비타민 원 샷 앰플’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으며, 하루에 한 번 1병을 마심으로써 풍부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능성을 통해 건강과 아름다움 모두 챙길 수 있는 ‘원데이 원 샷(Oneday one shot)’ 제품이다.

LR의 엄격한 품질 관리와 제품의 철학을 담아 가공한 성분들은 ▲에너지 생성 및 대사(비타민B1, B2&나이아신, 비타민B6) ▲건강한 피부와 상피세포의 성장(비타민A) ▲항산화 작용 및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비타민C, 비타민E, 구리)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비타민A) ▲철의 운반 및 흡수(비타민C, 구리) 등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차별화된 저온살균공법을 통해 완성했으며, 흡수력이 용이한 100% 액상화 앰플로 기술력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적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LR의 배합비율 노하우에 따라 13가지 콜라겐, 히알루론산, 알로에 베라 겔, 과일주스, 식물 추출물 등의 부원료를 아낌없이 담았고, 상큼한 과일 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설탕, 착색료, 락토스, 글루텐 등을 첨가하지 않은 4無 제품으로, 원료 선정부터 개발, 완성 단계까지 안전성 확보를 위해 엄격한 기준을 적용했다.

LR 관계자는 “LR은 품질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제품 개발을 위해 고품질 원료만을 고집한다”며 “LR의 생산 시설은 세계에서 가장 큰 알로에 베라 제조업체 중 하나이고, 20년 이상 동안 유럽 최첨단 생산 현장 중 하나로 꼽히는 시설이다. 이곳에서 제조되는 제품들은 규정된 기준을 넘어선 매우 높은 기준을 준수해 비로소 탄생한다”고 밝혔다.


자연을 품은 ‘엘알 알로에 비아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엘알 알로에 비아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4종은 최적의 보습을 유지해주는 50% 알로에 베라 겔, 로즈힙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페이셜 케어의 균형을 선사한다.

먼저 ▲밸런싱 클렌징 밀크는 농축 밀크 타입의 부드러운 텍스처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자극없이 제거해주는 유성 세안제이다. 알로에 베라 겔과 로즈힙 열매 추출물이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가 있어 극도로 민감한 피부에도 제격이다.

클렌징 후 사용하는 ▲클라리파잉 페이스 토닉은 잔여 메이크업과 노폐물 등을 제거해 피부 정돈 효과를 선사한다. 마찬가지로 알로에 베라 겔의 수분 공급으로 촉촉함과 로즈힙 열매 추출물의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부타입에 따라 주 1~3회 하는 스크럽 제품으로는 ▲스킨 리파이닝 페이스 스크럽이 출시된다. 이 제품은 가시대나무줄기가루로 만들어진 스크럽 알갱이로 둔탁한 각질을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주어, 부드럽고 맑아진 안색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익스프레스 모이스처 페이스 마스크는 보리추출물, 자일리톨 성분이 함유된 강력한 수분을 공급하는 벨벳 텍스처의 크림 타입 마스크 제품이다. 피부타입에 따라 주 2~3회 정도 세안 후 얼굴과 목에 균일하게 바르고 3분 후 화장솜으로 닦아낸 뒤 토너로 정돈해 사용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