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코리아, 중년 여성 건강 위한 ‘메노 멀티서포트’

갱년기, 긴장 완화 등에 도움…부원료도 꼼꼼하게 선별

  • (2021-10-26 09:35)

 

유니시티코리아(유)(대표 록키스마트)가 중년 여성의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위한 6종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인 ‘메노 멀티서포트’를 출시한다고 10월 26일 밝혔다.

‘메노 멀티서포트’는 갱년기를 겪고 있는 중년 여성들의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다양하게 함유한 제품이다.

주원료인 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은 여성 건강을 위한 신소재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기능성과 안전성이 입증돼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개별인정을 받았으며, 미국 FDA NDI(식품의약국 신규건강보조성분)와 캐나다 NPN(천연 기능성 물질)에 등재된 성분으로 안전하게 여성 건강을 관리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또한 유단백가수분해물인 락티움을 함유해 갱년기로 인한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뿐만 아니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다.

이에 더해 유기농 크랜베리 추출물, 해조칼슘, 보스웰리아 추출분말을 함유해 주원료뿐만 아니라 부원료까지 중년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을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이다.

메노 멀티서포트에 함유된 주원료는 다양한 인체적용실험결과를 통해 입증된 바 있다. 먼저 기능성 원료인 MS-10 엉겅퀴등복합추출물은 갱년기 상태 지수(KI)인 12가지 지표(불면증, 안면홍조, 관절/근육통, 가슴 두근거림, 질건조감, 신경질, 우울증, 피로감, 두통, 어지럼증, 감각이상, 개미 환각)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여성 갱년기 삶의 질 평가(MENQOL)에서도 MS-10 섭취 전보다 섭취 후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메노 멀티 서포트에 함께 함유된 기능성 원료인 유단백가수분해물(락티움) 역시 섭취 후 스트레스 호르몬(코티졸) 분비가 유의하게 감소했으며, 스트레스와 관련된 전반적인 건강 상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니시티코리아 관계자는 “40대 중후반부터 50~60대 갱년기 여성들은 여성호르몬이 급격히 떨어지면서 나타나는 증상들로 인해 삶의 질이 감소하는 등 많은 불편함을 겪고 있으면서도, 질환이나 질병으로 여기지 않고 방치되는 경우가 많다”며 “갱년기 증상도 꾸준하고 체계적인 건강관리를 통해 얼마든지 개선될 수 있다. 유니시티 메노 멀티서포트가 더 건강하고 활기찬 중년 여성의 삶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