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일간의 기적! 에이필드 다이어트 프로그램 (2021-11-19 10:18)

매기수 80~100여 명의 성공 다이어터 배출

에이필드 배종 다이아몬드 디렉터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로 인해 상당수의 직판업체는 부진의 늪에 빠졌다. 사업의 가장 중요한 성장 기반이라 할 수 있는 대면 마케팅이 막혀버렸기 때문이다. 이런 상황에서 업체들은 SNS, 유튜브 등을 통한 비대면 마케팅으로 발 빠르게 전환했고, 이 중 에이필드는 업계에서 빠르고 성공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정착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에이필드의 수많은 온라인 마케팅 활동 중 주목받고 있는 것이 라온그룹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에이필드 제품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접목해 온라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라온그룹의 배종 다이아몬드 디렉터를 만나봤다.


Q. 지난 2년의 시기는 위기보다 변화의 타이밍
코로나19로 사업을 진행하는데 있어서 우리 업계는 최악의 시기를 겪었습니다. 다만, 또 다른 한 면을 본다면 기회인 것만도 분명합니다. 새로운 아이템을 통해 자신의 미래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정상적인 사업과 철학으로 대중에게 어필된다면 네트워크 사업의 선진화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더욱이 에이필드는 제품의 우수성과 가심비(가격대비 심리적 만족의 비율)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잠재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맞춰 소개된다면 지금의 시스템으로 승산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Q. 20일의 기적, 에이필드 다이어트 프로그램
에이필드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한 마디로 ‘요요없이 즐겁고 건강한 다이어트’ 입니다. 총 9품목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패키지는 체중 및 체지방 감소가 주목적인 동시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질에도 주목한 총 9가지 품목으로 구성된 20일간 펼쳐지는 기적의 다이어트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5일간의 디톡스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5일간의 보식 그리고 10일간 유지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짧지만 무리없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에이필드 배종 다이아몬드 디렉터

사실 다이어트는 인류의 숙원과도 같은 미션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시도하고 있지만 대부분 실패로 끝나고 맙니다. 이유는 힘들고 어렵고 가시적인 효과가 더디다는 늪에 빠져 허우적대다 발걸음을 돌리는 악순환이 거듭되기 때문입니다.

에이필드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쉽게 고쳐지지 않는 식습관을 억지로 고쳐보려 노력하기 보다 긍정적인 접근방식으로 본인의 건강 유지를 위한 기초 제품을 섭취하면서 자연스럽게 내 몸의 독소를 제거하고, 이후부터는 균형 잡힌 건강기능식품과 식사를 병행하면서 일상에 활력을 더하는 방식입니다. 그런데다가 가시적인 수치 감소로 목표에 대한 동기가 생겨 중도에 포기하거나 힘들고 어려운 이유로 낙오하는 사례가 없습니다. 이렇게 3단계 프로그램으로 20일 동안 진행하면 놀랍게도 작게는 5kg에서 많게는 10kg 이상의 체중감소 효과와 쉽게 뺄 수 없다는 체지방도 2kg~8kg 이상이 감소됩니다. 저 역시 1기와 2기(총 40일) 참여를 통해 89kg였던 몸무게를 76kg으로 13kg 감량했고, 체지방량은 6.2kg, 체질량 지수는 5% 감량에 성공했습니다.


Q. 나로부터 시작한 프로그램, 매기수별 전문가 참여로 성공사례 이어져
개인적으로 가족력인 고혈압으로 고생하고 있었습니다. 이번에 감량에 성공하고 검진을 받은 이후 더는 고혈압약을 복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제는 제 건강을 지키기 위해 시작한 프로그램을 현재 우리 가족과 지인들에게 전수하고 있습니다.

최근 저희 다이어트 프로그램에는 휘트니스전문센터나 스포츠전문가들도 참여하고 학생, 가정주부, 직장인, 동종업계 다른 업체 사업자, 의료계 종사자들까지 참여하고 있습니다. 본인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또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적인 수익을 본인 스포츠센터에서 벌어들이는 사람까지 다양한 형태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카카오톡,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어 매기수 마다 80~100명 정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8기까지 많은 성공사례를 만들었습니다.


Q. 가장 빠른 다이어트 성공의 비결은 ‘지금’ 그리고 ‘나부터’
다이어트를 단순히 살을 빼는 거라고만 생각하는데, 이것은 잘못된 다이어트의 이미지인 것 같습니다. 다이어트는 몸의 독소를 제거해서 지병으로 갈 수 있는 기초부터 차단하고 몸 상태의 균형을 최적의 조건으로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단순히 살만 빼는 것이 아니라, 아프지 않은 건강한 몸 상태를 만들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한 삶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것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본인이 먼저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참여해 성공을 경험하세요. 그리고 변화된 모습으로 남들에게 다가가면 됩니다. 사업과 수익 2가지 포지션을 다 가져갈 수 있습니다. 상대방들이 궁금할 수밖에 없기에 자연스럽게 사업과 제품에 대한 설명으로 이어집니다. 무리한 사업 형태나 과도한 영업방식이 아닌 그냥 자연스럽게 변화된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에이필드는 쉽고 즐겁고 빠르게 소비자와 사업자를 구축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네트워크 사업의 본질은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에 일반유통보다 손쉽게 만나보고, 한번 구매해본 좋은 품질의 제품은 계속해서 구매할 의사가 있게끔 만들어주는 마케팅의 한 분야입니다.

이 본질이 무너지면 이것은 네트워크 사업이 아니라 보상플랜만을 팔거나 허상만 쫓는 허황된 꿈일 뿐입니다. 저도 에이필드의 일원이지만 에이필드는 매순간 회원을 향하고 회원을 위한 철학과 기업 윤리를 흔들림 없이 지켜가고 있는 회사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든든한 뒷배경이 있기 때문에 좋은 문화를 선도하는 향기나는 리더들이 지속적으로 배출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확장해 본다면 한국 네트워크 사업의 미래는 저 그리고 여러분이 지금 시작할 때 가장 밝게 빛날 것 같습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