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써밋, 광고 모델에 김제덕 선수 발탁

‘써밋 윈터리그’ 위해 다양한 홍보 활동 진행

  • (2021-11-25 17:25)


(주)대교(대표이사 강호준)의 디지털 AI 퍼포먼스 러닝 브랜드 ‘대교 써밋’은 ‘2022 써밋 윈터리그’ 광고 모델로 양궁선수 김제덕을 발탁했다고 11월 22일 밝혔다.

‘2022 써밋 윈터리그’는 매년 겨울방학에 대교에서 주최하는 수학 경시대회로, 대교 AI 수학프로그램 ‘써밋 스코어수학’을 통해 참가자들이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실력을 쌓고 포상도 받을 수 있는 행사이다.

대회는 내년 1월 10일부터 2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메타버스 게더타운(Gather Town) 시스템으로 온라인 시상식을 개최하여 아바타를 통해 현실과 가상이 혼합된 새로운 시상식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전국 최대 규모 AI 수학 경시대회라는 명성에 걸맞게 우수한 성적을 거둔 학생들을 포함해 대회를 참여 완료한 학생에게는 태블릿PC, 스마트워치, 유명브랜드 운동화, 기프티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김제덕 선수를 광고모델로 섭외한 이유는 경기의 승패를 떠나 적극적이고 매사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 깊어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대회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김제덕 선수를 보며 서로 공부하는 것을 즐기고 격려할 수 있는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 참가 신청은 내년 1월 2일까지 대교 성장판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대교 써밋 리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