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전략적 제품 리뉴얼 진행 (2021-11-25 18:02)

우수한 성분 더하고! 함량은 늘리고!

▷ 지쿱이 판매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모기업 제너럴바이오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 정석근)이 지난 3월부터 제너럴 밸런스 브랜드의 주요 건강기능식품을 순차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이고 있다. 이는 사업자와 소비자에게 더 좋은 이득을 주기 위한 일환으로 지쿱의 리뉴얼 작업은 내년까지 꾸준히 이어갈 전망이다.


최고를 추구하는 제품력
지쿱이 설립부터 지금까지 성장하는데 일등공신은 바로 최고를 추구하는 제품력이다. 지쿱이 판매하는 제품을 생산하는 모기업 제너럴바이오는 천연원료 바이오컨버전스, 나노, 고분자 등 신기술과 바이오 신소재 부분 다수 특허를 가진 기술력으로 기능성 화장품, 기능성식품, 친환경 생활용품을 직접 제조 판매하는 회사다. 서정훈 대표이사가 “소비자에게 제품으로 인정받겠다. 소비자에게 가장 좋은 제품을 전하겠다”는 의지를 갖고 만든 기업이다.

서정훈 대표의 의지는 지난해 제너럴바이오의 신제품 개발 및 생산 규모 확대를 위한 제조시설 및 자체 연구소를 확장한 것에서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제너럴바이오는 지난해 11월 약 80억 원을 투자해 우수식품제조시설(GMP)과 연구개발(R&D) 센터를 증축했다.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과 바이오 R&D센터는 각각 약 2,000m²(약 600평), 약 1,000m²(약 300평) 규모로, 증축을 통해 국내 최상급 설비를 도입한 제너럴바이오는 기존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제조라인의 생산 능력을 강화해 더욱 안정적이고 품질 높은 제품을 개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특히, 신규 바이오 R&D센터에는 바이오 신소재 연구와 천연원료를 개발할 수 있는 최신식 실험장비를 도입해 글로벌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제품별 라인업 확대도 이뤄가고 있다.

제너럴바이오 제조시설 및 바이오 R&D센터의 증축으로 지쿱은 제너럴 밸런스 브랜드의 주요 건강기능식품부터 시작해 순차적으로 제품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3월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을 필두로 ▲제너럴 밸런스 비오틴 ▲제너럴 밸런스 칼슘마그네슘 ▲제너럴 밸런스 밀크씨슬 등이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순차적으로 다양한 제품이 리뉴얼 될 예정이다.

지쿱 관계자는 “올해부터 사업자 및 소비자에게 이득을 주기 위해 전략적으로 제품들을 우수하게 리뉴얼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그 시발점으로 일단 건강에 유의해 먹는 제품 위주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으며, 내년까지 꾸준히 제품을 리뉴얼 해 다양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021년 진화한 지쿱의 제품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
지쿱의 제품 중 가장 먼저 변화가 있었던 제품이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이다.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 함유된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은 천연 식물성 MSM의 세계적 브랜드인 캐나다산 디스틸퓨어(DistilPure) MSM을 사용한 제품으로 순도 높은 프리미엄 원료를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천연 식물에서 추출한 디스틸퓨어 MSM은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인정을 받은 식물성 MSM으로 합성향료, 착색료 등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았다. 제너럴 밸런스 식물성 MSM의 변화는 바로 사업자를 위한 변화다. 기존 30%의 BV보다 높게 50%의 BV를 책정해 더 높은 혜택을 부여했다.


제너럴 밸런스 비오틴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제너럴 밸런스 비오틴은 미국 농무부(USDA)의 유기농 인증을 거친 자연 유래 건조효모인 비오틴(Biotin)을 사용한 제품이다. 비오틴(Biotin)은 비타민 B군 중 하나로 인체에서 가장 중요한 3대 영양소(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에너지 생성을 돕는 성분이다. 기존 베너럴 밸런스 비오틴은 비오틴 함량이 500ug였지만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에는 900ug로 함량을 높였다. 또, 건조효모 셀렌과 건조효모 아연 성분이 추가됐다. 기존보다 월등히 높아진 함량으로 리뉴얼된 제너럴 밸런스 비오틴은 지난 7월 출시되어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너럴 밸런스 칼슘마그네슘
지쿱의 제너럴 밸런스 칼슘마그네슘은 칼슘의 흡수를 촉진하고 미네랄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칼슘과 마그네슘의 과학적 배합 비율을 적용했다. 여기에 유청 칼슘을 사용해 체내 이용률과 흡수율을 높였으며, 건조효모유래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다. 지난 8월 새롭게 리뉴얼된 제너럴 밸런스 칼슘마그네슘은 기존 칼슘(210mg), 마그네슘(105mg), 비타민D(4ug)의 함량보다 2배 이상높은 칼슘(450mg), 마그네슘(225mg), 비타민D(10ug)를 자랑한다. 또한 비타민K, 아연, 구리, 망간 등의 성분이 추가됐으며, 용량 또한 900mg x 120정에서 600mg x 240정으로 증가됐다. 마지막으로 사업자를 위해 BV도 기존보다 10% 더 향상됐다.


제너럴 밸런스 밀크씨슬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너럴 밸런스 밀크씨슬은 최적의 배합율에 기능성 원료 나이아신이 추가됐다. 나니아신은 전체 대사물질에 필요한 영양소로 생체 내 산화, 환원 반응에 관여해 탄수화물, 지방, 스테로이드 합성 과정에 참여하고, 에너지대사, 에너지 생성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간 건강의 핵심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 홍경천, 에너지 대사 비타민 B군 5종을 비롯해 엄선된 부원료 20가지가 첨가됐다. 또, 제품의 크기도 변화를 주어 섭취하기 쉬워졌다. 제너럴 밸런스 밀크씨슬 역시 사업자를 위해 BV를 기존보다 10% 높게 책정해 더 높은 혜택을 주게됐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