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인피니투스 플라자 그랜드 오픈 (2021-12-03 09:55)

자하 하디드의 무한 루프 콘셉트 적용


중국 광저우 인피니투스 플라자가 지난 11월 29일 개장식을 갖고 그랜드 오픈했다.

광저우 남부 바이윤 뉴타운의 주요 지점에 위치한 인피니투스 플라자는 4만 5,280㎡ 규모의 부지에 위치해 있으며 45억 위안을 투자해 5년에 걸친 공사 끝에 최근 오픈하게 된 것이다.

인피니투스 플라자는 자하 하디드의 창의적인 콘셉트인 ‘무한 루프’를 구상한 곡선형 하이퍼볼로이드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맞춤형 디자인의 알루미늄 외관은 건물 전체를 3D 구조로 바꿔놓았다.

건물의 지붕은 ‘그린 빌딩 쓰리 스타’ 인증 및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LEED 환경 보호 표준에 따라 개발된 하이테크 반투명 버블 필름 루프로 제작됐다. 버블 필름 루프는 40% 광 송신을 허용하고 유해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필터링한다. 이 친환경 기술을 통해 인피니투스 플라자 사용자는 더 오래 자연광을 즐길 수 있다. 건물은 또한 자동으로 조절 가능한 냉각시스템을 통합해 내부 환경을 과도한 열로부터 보호한다. 이 두 기술로 에어컨과 조명 에너지 소비를 모두 절감할 수 있다.

인피니투스 플라자는 2개의 타워로 이루어져 있다. A동은 사무동으로 사용되지만 혁신적인 디자인이 적용되어 모양과 느낌 모두에서 사무실처럼 보이지 않는 사무실이라는 개념을 떠올리게 한다. B동은 자동차 쇼룸, 음식, 미용, 라이프스타일, 기술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통해 ‘풍요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상업적 용도로 사용된다. 

<PR뉴스와이어 11월 29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