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썬라이더, ‘2021 버츄얼 컨트리 써밋’ 성료

  • (2021-12-03 10:12)


썬라이더인터내셔날이 2022년 창립 40주년을 앞두고, 지난 11월 16일 ‘2021 버츄얼 컨트리 써밋’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는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의 30여 년의 비약적인 성장이 조명됐으며, 2022년을 시작으로 더 밝은 미래를 향한 여정을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김세헌 북미/북아시아/헝가리 총괄사장은 이날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의 성공적인 안착과 사업 신장에 대해 언급하면서, 사업자의 노고를 치하했고 뉴노멀 시대에 소셜 온라인 비즈니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여기에 디지털 인프라 구축에 집중해 회원들이 더 다양한 소셜 활동과 콘텐츠 창출에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써니 보이틀러 썬라이더인터내셔날 회장은 “2022년은 썬라이더 40주년을 맞는 중요한 한 해로 미래의 성장 및 발전과 의미 있는 변화를 위한 준비를 마쳤다”며, “미국 텍사스에 건립 중인 세계 최고 수준의 첨단 생산 설비를 통해 생산 규모를 확대해 시장 변화에 따른 신제품 개발이 가능하고, 완벽한 제품을 신속하게 생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썬라이더 창업자겸 이사장 테이 푸 첸 박사는 “썬라이더는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계 최고의 헬스&뷰티 전문 기업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잃지 않고 업계를 선도해 나가는 데 온 힘을 쏟겠다”며 “2022년 텍사스 달라스에서 진행될 그랜드 컨벤션에서 꼭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하며, 함께 만나는 그날만을 고대한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신제품 티저 영상이 공개돼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기도 했다. 이 밖에도 참석자만을 위한 깜짝 프로모션 발표와 함께 썬라이더 창립 40주년에 미국 텍사스 달라스에서 만날 것을 약속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