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스디플랫폼, 면역과 다이어트를 한 번에!!

면역핏다이어트 시즌2 시작!

  • (2022-01-06 17:53)

임인년(壬寅年) 새해가 밝았다. 새해가 시작되면 사람들은 금연, 금주, 다이어트 등 목표를 설정한다. 특히 다이어트는 비만이 각종 성인병의 주요 원인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매일같이 도전하는 분야다. 하지만 단순한 체중감량만을 위한 다이어트는 자칫 몸에 영양 불균형을 초래하고 이로 인한 면역력 저하까지 이어질 수 있다. 이에 (주)에스디플랫폼(회장 박설웅)은 아직 종식되지 않은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 면역력 증진과 함께 안전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는 ‘면역핏다이어트’를 제안했다.


만병의 근원 비만
비만은 세계보건기구에서 21세기 전염병으로 지목할 만큼 심각한 질병이다. 비만은 각종 성인병을 유발하고 이로 인해 주요 5대 질환 진료비 증가로 이어져 사회적 문제로 여겨지고 있다. 현대인들의 불균형한 식습관, 인스턴트 식품 섭취 증가 등으로 국내에서도 고도비만율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렇다 보니 365일 매일같이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증가하고 있고, 또 다이어트의 방법도 무수히 많다. 대중적으로 알려진 다이어트로는 ▲탄수화물을 줄이고 지방을 늘리는 식단-저탄고지(키토제닉)다이어트 ▲지중해식 식단을 이용한 다이어트 ▲고혈압 예방 식단을 이용한 대쉬 다이어트 ▲고단백저열량 식단으로 하는 덴마크 다이어트 ▲한 가지 식품만 정해서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 ▲몸에 쌓인 독소를 제거해 주는 디톡스 다이어트 ▲16시간 이상 공복상태 유지하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등이 있다. 이렇게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있는 이유는 이들 방법이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 모두에 동일한 효과를 준다고 할 수 없고, 자칫 맹신할 경우 영양 불균형으로 인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이다.

영양 불균형은 우리 몸의 면역체계에 영향을 미쳐 면역 저하로 각종 바이러스에도 쉽게 노출될 수 있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여전히 ‘면역’이 화두인 만큼 고른 영양 섭취와 함께 건강하고 현명한 다이어트 방법이 필요한 때이다.


에스디 면역핏다이어트란?
에스디플랫폼의 면역핏다이어트는 ‘다이어트’와 ‘면역’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 면역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약 1년 전부터 회원들이 직접 체험하고 좋은 결과를 만들었으며, 무엇보다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건강과 다이어트를 모두 챙길 수 있어 지치거나 피로하지 않은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지난해 9월 면역핏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한 다이어트 챌린지 시즌1을 오픈해 많은 회원과 소비자의 다이어트 성공자를 배출, 올해 2월에도 다이어트 챌린지 시즌2를 시작한다. 다이어트 챌린지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오는 1월 11일부터 24일까지 ‘면역핏다이어트’ 패키지를 구매해야한다. 패키지 구매자는 체성분 측정자료, 얼굴이 포함된 전신 사진을 첨부해 1월 31일까지 CS 메일 접수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다이어트 챌린지는 개인 또는 3인 1조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챌린지 기간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한 달간이며, 최종 결과는 3월 7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개인전 1~3위는 각 150만 원, 100만 원, 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팀전 1~3위는 각 150만 원, 100만 원, 50만 원 상당의 제품 바우처가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개인전과 팀전 1~3위 달성자는 모두 바디프로필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에스디플랫폼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면역핏다이어트 5step 솔루션


Step1 #체지방감소 #식욕억제


▲파워칼로리락앤컷

천연 식욕 억제제라 불리는 다이어트 신소재 ‘시서스추출물(CQR-300)’을 함유해 지방분해 호르몬, 폭식예방 호르몬, 식욕억제 호르몬 등 3대 비만 호르몬을 조절해 체지방 감소 및 식욕 조절을 통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Step2 #지방연소 #포만감


▲퓨어 MCT

100% 코코넛오일에서 추출해 체내 축적 없이 빠르게 에너지로 쓰이는 C8(카프릴산) 99%을 함유한 MCT오일로 우리 인체가 지방을 쓰게끔 만들어 주는데 도움을 준다.


Step3 #배변촉진 #디톡스


▲앱솔루트 프로바이오틱스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인 듀폰 다니스코의 특허받은 유산균 7종(보장균수 100억 CFU)으로 유해균 억제 및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다.


Step4 #근육량증가 #활력 


▲에스디 뉴트리션 프로틴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과 동물성 단백질인 농축유청단백의 적절한 배합, 에스디생명공학만의 특허원료인 무궁화 복합추출물과 바다제비집 복합추출물과 시너지 효과를 위한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해 균형잡힌 영양과 함께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안성맞춤이다. 


Step5 #면역강화 #피로개선


▲에스디 에이뮨

에스디생명공학의 대표 면역증진 특허성분 ‘바다제비집’을 주원료로 한 완벽한 포뮬러의 프리미엄급 면역증진 건강기능식품으로 면역핏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