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리만 김경중 대표, 고용부 장관 표창 수상 (2022-01-13 11:15)

일자리의 양·질적 개선 공로 인정 받아


(주)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가 지난 1월 6일 ‘2021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청년고용촉진부문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일자리창출 유공’ 포상은 일자리 창출에 선도적 역할을 한 기업, 취업지원기관, 대학·연구원 등의 개인·단체를 선정해 포상하는 제도다.

리만코리아는 ▲청년고용 창출 ▲유연한 근로문화 확대 ▲다양한 직무능력 및 숙련기술 장려 교육제도 ▲실력 중심 청년인재 고용 ▲산업안전 및 보건 관리 강화 등에서 일자리의 양·질적 개선을 이뤄낸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 대표는 지난 3년간 고용증가율 880%, 전체 청년고용비율 55%, 정규직 전환 등 양질의 일자리 확대를 위해 노력했다. 또한 산학협력 협약 체결과 직업훈련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실력 중심 인재 고용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리만코리아는 업무 효율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사 전산 시스템(New Riman System) 개발에 나섰으며, 이외에도 성과포상, 사내 교육 프로그램, 체계적인 인사 시스템 도입 등을 통해 조직문화 구축과 인사·육성·복지 전반의 제도를 강화했다.

김경중 대표이사는 “기업 성장의 원동력은 우수한 인재 확보에서부터 시작된다”라며 “앞으로도 눈부신 성장에 발맞춰 적극적인 고용뿐만 아니라 우수한 기업문화와 혁신적 업무환경을 제공하며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만코리아는 2018년 설립된 후원방문판매기업으로 30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6월,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일자리 창출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