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 2021년 주요 성과 발표 (2022-01-13 16:40)

사회공헌, 지속가능경영 등 분야별 성과 전해


메리케이가 지난 1월 7일 2021년의 주요 성과를 발표했다.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메리케이는 2021년 코로나19 대응(22개 상), 사회적 영향력/연차 보고서에서 파트너의 인정(4건), 메리케이 경영진에 대한 리더십 인정(7건), 사업 우수성(10건) 그리고 수상 이력에 빛나는 다큐멘터리(4개 상, 상영 선정 5건) 등 58개의 상을 받으면서 다양한 부문에서 인정을 받았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에 웬디 왕(Wendy Wang)을 임명했다. 메리케이 글로벌 경영진 중 여성이 차지하는 비율은 54%이다. 메리케이 리투아니아는 창립 10주년, 메리케이 독일은 창립 35주년을 맞이했다.

메리케이 글로벌 디자인 스튜디오와 글램하이브는 다양한 방식에 기반한 최초의 글로벌 틱톡 리얼리티 쇼인 ‘스텝 앤 리피트(Step & Repeat)’를 발표했다. 전 세계 틱톡 사용자들이 참여해 의상, 메이크업 및 헤어 분야의 재능을 선보였다.

증강 현실을 이용해 단장하는 메리케이 미러미(Mary Kay MirrorMe™)와 맞춤형 스킨케어 절차를 위해 얼굴을 스캔하는 메리케이 피부 분석 앱 등 가상 현실을 통해 자사 최초의 가상 팝업 쇼룸을 디지털화한 뷰티 체험 프로그램인 ‘스위트 13(Suite 13)’을 선보이기도 했다.

제품 출시로는 클리니컬 솔루션즈(Clinical Solutions™) 스킨케어가 출시됐다. 이 제품은 메리케이 클리니컬 솔루션즈 레티놀(Retinol) 0.5 및 메리케이 클리니컬 솔루션즈 캄 플러스 리스토어 페이셜 밀크로 이뤄져 있고 피부과전문의 위원회 인증을 받았다.

전 세계 각지에서 일어난 자연재해 피해자를 위한 사회공헌활동과 어린이를 위한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및 교육 지원도 지속됐다. 또한, 여성 역량 강화, 다양성, 평등 및 포용(DEI) 등을 위해 다양한 글로번 파트너와 함께 교육 프로그램 및 사회연구에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밖에 지속 가능한 내일을 위해 10년의 행동을 실천하기 위한 15가지 약속인 글로벌 지속 가능성 전략을 발표하며 지속가능경영에도 더욱 세심한 노력을 가했다.
 

<뉴스와이어 1월 10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