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너지코리아, 어려운 이웃 돕기 위한 활동에 앞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오랫동안 사회공헌활동 진행

  • (2022-01-14 15:05)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주)(지사장 김혜련, 이하 시너지코리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오랫동안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활동에 앞장섰다.

지난 2021년 역시 임팩트 파운데이션을 통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진행했다.

임팩트 파운데이션은 시너지 회원과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매월 수익의 0.5% 적립)로 운영되는 사회공헌 재단으로, 지난해 조성된 기금 9,800만 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산하의 한사랑마을(중증장애요양시설) 및 한사랑장애영아원 지원을 위해 사용됐다.

한 해 동안 이뤄진 여러 지원활동들의 목표는 건강하고 안전한 일상을 돕는 것이었다. 이를 목표로 진행한 활동은 다음과 같다. ▲한사랑마을 냉온장 전동배식카 교체 ▲한사랑장애영아원 주방 노후 기자재 교체 ▲장애아동의 개인 맞춤형 재활 보조용품 지원 ▲크리스마스 산타원정대 ▲에너지 빈곤 아동 지원 등이다.

한사랑마을과 한사랑장애영아원 거주민들에게 위생적이고 좋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후된 주방 기자재를 교체하여 깨끗한 조리 환경을 조성하는 한편 배식카에는 안전장치와 경호시스템 기능을 보완하여 조리된 음식이 안전하게 운반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장애아동의 경우 발목관절이 약하고 근긴장도가 높아 신체 변형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 점을 고려, 한사랑장애영아원에는 짧은 다리 플라스틱 보조기(일체형/고정형), 보조기 신발 등 개인 맞춤형 재활 보조용품을 지원했으며, 크리스마스에는 한사랑마을 거주민과 아이들이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산타원정대를 통해 선물을 전달하는 등 세심한 배려를 기울였다.


그 외에도 에너지 빈곤 아동들의 주거 환경 개선에도 힘을 쏟았다. 한파가 몰아치는 겨울에도 난방비를 걱정해야 하는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해 노후된 주택의 지붕, 창문, 화장실, 보일러 등을 수리하여 단열을 보강하고, 걱정없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난방비를 지원했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1972년 설립된 미국 최초의 허브캡슐화 기업 네이처스 선샤인(Nature’s Sunshine)의 자회사로 50년 제품력을 지닌 글로벌 건강식품 전문기업이다.

시너지월드와이드 관계자는 “올해는 네이처스 선샤인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해인 만큼, 그동안 받은 사랑을 나누기 위해 더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에 나설 것”이라며, “특히 50년 기업다운 제품력으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시너지코리아는 이런 비전에 맞춰 기존 건강식품 라인에 기능성을 더한 신제품들을 대거 출시한다. 2022년 첫 신제품으로 아연, 비타민C, 비타민B6, 비타민D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프로알지-9 플러스 시너뮨을 선보였다. 시너뮨은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4중 기능성 영양소의 일일 권장량을 100% 상 섭취할 수 있으며, 혼합 베리향으로 상큼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스킨케어 라인과 바디케어 라인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