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세이도, 새 앰버서더에 가수‧배우 김우석

“맑고 깨끗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 브랜드 방향과 부합”

  • (2022-01-18 11:22)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SHISEIDO)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고 1월 18일 밝혔다.

150년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피부에 관한 전문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글로벌 코스메틱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시세이도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해 다양한 브랜딩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시세이도 프레스티지 브랜드 매니저 김현수 이사는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의 맑고 깨끗하면서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과 잘 부합된다고 생각한다”며 “다방면에서 매 순간 열정을 다하며 자신감 넘치는 김우석의 모습을 통해 ‘자신감으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변화’란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첫 번째 캠페인에 함께한 제품은 김우석이 보여주는 자신감과 파워풀함을 닮은 시세이도의 No.11 안티에이징 세럼인 ‘얼티뮨 파워 세럼’과 피부 근본부터 달라지는 속보습 파워를 선사하는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이다.

‘얼티뮨 파워 세럼’은 피부 혈행 개선을 통해 피부 끝까지 영양 성분을 전달해 피부 활력 에너지를 빠르게 끌어올려 주어 언제나 갓 스파 받은 듯, 24시간 촉촉하게 빛나는 맑은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속보습 & 탄력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에센셜 에너지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시세이도의 150년 수분 연구로 탄생한, 피부 친화적이며 압도적인 흡수력을 자랑하는 ‘3중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본연의 수분 함유랑을 높여주는 24시간 수분 펌프 크림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