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필드가 제시하는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 (2022-01-21 10:10)

임인년 새해가 밝은지도 한 달여 가까이 지났지만. 여전히 진행 중인 코로나19로 면역과 예방에 대한 관심은 지속되고 있다. 사상 초유의 감염병으로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세대를 불문하고 자신만의 아름답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꾸는 것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할애하고 있다. (주)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가 제시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어떻게 하면 아름답고 건강한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할까”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보자.


아름다움은 영원한 숙제
누구나 영원한 아름다움을 원하지만 불가능하다는 것을 안다. 그렇기에 사람들은 곱게 늙는 것에 대한 관심이 많다. 이에 따라 노화를 늦추는 것을 목표로 웰에이징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일상 속에서 실천하고 있다.

무엇보다 아름다움, 웰에이징을 위한 공통분모는 사실 꾸준함이다. 아름다움을 지속하기 위한 꾸준함은 2022년이 한 달이 지난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았다. 영혼을 담아 에이필드가 만들었다고 자부하는 ‘R2 스플렌디소울’ 화장품이라면 우리에게 주어진 아름다움이라는 명제를 풀어내는데 손색이 없을 것이다. 소프너, 세럼, 에멀전, 크림과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R2 스플렌디소울 5종’ 기초라인은 에이필드만의 특허물질인 카카두풀럼(특허 제10-1965250)추출물이 적용된 제품으로 항산화, 항염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이 효소 처리되어 있다.


카카두풀럼은 비타민C의 왕이라 불린다. 호주에서 자생하는 나무에서 나는 과일로 오렌지의 100배, 블루베리의 400배가 넘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는데, 에이필드는 항산화 작용에 탁월한 이 추출물을 R2 스플렌디소울 제품에 적용하여, 피부 노화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제조했다.


28일의 놀라운 경험

아름다워지기 위해서는 꾸준함도 필요하지만, 효과적인 방법도 필요하다.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이 해답을 줄 수 있다. 외관부터 피부 전문 클리닉에서나 볼 법한 제품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총 4단계의 홈케어 제품으로 리프팅 활성 성분이 함유된 1제 동결건조 액티브 파우더를 시작으로 고기능성 콜라겐과 엘라스틴으로 피부 탄력을 채워주는 2제 액티브 솔루션과 1제, 2제에 이어 피부 에너지 강화 부스터 역할을 하는 3제 엑스트라 퍼밍 부스터 그리고 천연 바이오 스피큘이 함유된 영양 크림 4제 메디셀리뉴 스피큘 크림의 과정으로 사용하면 된다. 4주와 8주간 인체 적용시험 결과 피부 치밀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에이필드 관계자는 “이 제품은 경험을 안해본 이는 있어도 한 번 경험한 이는 없을 정도로 마니아층이 두껍다”며 “새해 뷰티 솔루션을 위한 목표를 세웠다면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근본부터 채워주는 진정한 아름다움, 이너뷰티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면역력과 내면의 건강함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너뷰티 시장은 뜻밖의 호황을 맞았다. 사람들에게 내 몸이 건강해야 외모도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인식이 자리 잡은 것이다.


우리 몸은 시간이 흐르면서 점점 각각의 기능이 떨어지기 마련인데, 가장 잘 두드러지는 것이 피부이다. 그러므로 우리 몸의 모든 기능이 저하되지 않도록 유지시켜 준다면 노화의 속도를 최대한 늦춰줄 수 있는데 이때 필요한 것이 세포의 먹이라 불리는 효소이다. 최근 에이필드가 출시한 ‘R3 바이오엔’은 기능성 원료인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이 주원료로 함유된 제품으로 이 성분은 피부에 히알루론산을 증가시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야채혼합 20여 종의 효소성분과 산야초 50여 종의 발효물질에 유산균을 접종해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최근의 건강 이슈에 빠질 수 없는 면역도 중요한 필수 선택 사항으로 에이필드의 ‘R3 면역 BPS’도 이너뷰티를 위한 기본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이 제품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 분열에 필요한 글루콘산 아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지쳐가는 우리 몸의 세포 활성화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