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매니스, 흑호의 기운으로 힘찬 도약 나선다 (2022-01-21 10:16)

▷ 일러스트: 게티이미지뱅크

아름다움과 건강의 새로운 기준을 세워나가는 기업 (주)매니스(대표이사 김희준)가 2022년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아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사업 영역 다각화에 나섰다.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어간 매니스는 차별화된 제품 개발역량과 브랜드 파워를 앞세워 상승세에 재차 불을 지필 전망이다.

2019년 2월 직접판매공제조합과 공제계약을 체결하고, 3월 18일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 매니스는 2020년 코로나19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의 영향을 많이 받았던 대면 서비스 업종에도 불구하고 빠른 성장세를 보이면서 업계의 기대주로 떠올랐다.

지난해 역시 이러한 상승 기조를 이어갔으며, 캄보디아 진출 등 해외시장 개척으로 업계의 귀감이 됐다는 평가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도약의 원년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매니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대면영업을 중심으로 한 유통업계가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매니스는 신년부터 성장 기류가 감지되고 있다”며 “소비자들과 회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고, 이것이 성장의 토대가 돼 올해 또 한 번의 도약을 실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위한 신제품 3종 
매니스가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안티에이징 바이오셀 스킨케어 세트와 ▲프리미엄 씨플러스 ▲프리미엄 초임계 아스타잔틴 루테인 등 건강기능식품 2종이다.


성분에 대한 자신감
‘안티에이징 바이오셀 스킨케어 세트’
젊음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안티에이징 트렌드는 해마다 변하지 않는 화장품 업계 불변의 진리다. 건강하게 장수하는 것을 넘어 ‘아름답게 사는 것’을 추구하는 시대가 왔기 때문이다.

이에 매니스는 젊음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는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선보였다. 안티에이징 바이오셀 스킨케어 세트는 ▲안티에이징 바이오셀 시카 세럼 ▲안티에이징 바이오셀 시카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안티에이징 화장품 2종 세트다.

3중 주름 개선 성분, 특허성분 2종 IDEALIFT/AQUAXYL, 진정 2중 성분을 강화했으며, 펩타이드 복합물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자연유래 허브 성분 10종과 이태리산 명품 다마스크장미꽃수를 사용했으며, EWG ALL GREEN 등급 원료를 사용했다.

안티에이징 바이오셀 시카 세럼은 주름 개선 및 리프팅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진정성분으로 민감한 피부 속부터 탄탄하게 지켜준다.

안티에이징 바이오셀 시카 아이크림은 다중 주름개선 기능으로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해 피부 속을 채워주고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탄탄하게 케어해준다.


내 눈을 위한 습관 
‘프리미엄 초임계 아스타잔틴 루테인’

개인차가 있지만 40세 이후가 되면 가까운 곳이 잘 안 보이는 노안 증상 및 황반변형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하기 때문에 윤택한 삶을 위해서는 눈 건강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매니스가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초임계 아스타잔틴 루테인’은 마리골드꽃추출물을 함유해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고, 헤마토코쿠스추출물(아스타잔틴)이 눈의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비타민A, 항산화 작용을 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까지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눈이 건조하고 피로한 사람, 스마트폰, 컴퓨터에 노출이 많은 사람, 노화로 인한 눈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우리 가족 건강 지킴이 
‘프리미엄 씨플러스’
비타민은 적은 양으로 신체물질 대사와 생리기능 조절에 관여하는 필수 영양소이다. 각종 비타민이 부족해지면 신체 기능을 제대로 사용할 수 없게 되고, 비타민 결핍이 지속될 경우에는 각종 질병을 불러올 수도 있다.

매니스의 ‘프리미엄 씨플러스’는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비타민·미네랄 제품이다.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E, 비타민C, 엽산, 비오틴, 나이아신, 셀렌, 아연, 철, 판톤텐산 등 10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멀티비타민이란 각종 비타민을 복합적으로 만들었다는 의미도 있지만 젊은층부터 노인에 이르기까지 거의 전 연령층이 섭취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프리미엄 씨플러스는 바쁜 일상으로 식습관이 좋지 못하거나, 야근에 지친 직장인, 영양소가 골고루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 다이어트로 영양 불균형이 걱정될 때 등 온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