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맥(M·A·C), 홀로그램 라이언 패키지 리미티드 립밤 (2022-01-24)

귀여운 패키지와 자연스러운 발색, 남녀노소 모두 위한 선물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3번째 카카오프렌즈 컬래버레이션, 카카오프렌즈 X 맥 글로우 플레이 립밤을 1월 24일 전 세계 최초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출시한다. 


새로 출시되는 카카오프렌즈 X 맥 글로우플레이 립밤은 국민 캐릭터인 라이언이 홀로그램 일러스트로 새겨진 리미티드 패키지의 립밤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귀여움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치명적인 매력을 뽐낸다.

맥 글로우 플레이 립밤은 입술에 꽃물이 스며든 듯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발색과 촉촉한 보습력으로 2020년 10월 출시 이후 다양한 판매처에서 선물 아이템으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 한 맥의 대표적인 립밤이다.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에서는 ‘댓 티클스’, ‘루즈 어웨이크닝’ 등 기존에 많이 사랑받은 3가지 베스트 컬러와 로지 핑크와 미드 핑크 2가지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어 더욱 다양하고 트렌디한 컬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카카오프렌즈 X 맥 글로우 플레이 립밤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월 24일 전세계 최초 프리 런칭으로 선보이며, 특히 다른 곳에서는 받을 수 없는 무료 인그레이빙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선물 아이템으로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2월 3일부터는 전국 맥 매장을 비롯한 맥 공식 온라인몰 (
www.maccosmetics.co.kr)에서 새로운 립밤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만 3,000원대이다.

 

김선호 기자ezang5@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