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직판조합, ‘이문꿈지역아동센터’에 기부금 전달

“아이들의 소중한 꿈과 미래를 응원합니다”

  • (2022-01-26 13:59)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정승, 이하 직판조합)은 설명절을 맞아 1월 25일 동대문구에 있는 ‘이문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임직원의 작은 정성이 담긴 기부금을 전달했다.

직판조합은 지난 2005년부터 따뜻한 온정이 담긴 성금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시설 및 기관을 방문하여 전달해오고 있다.

특히 올해는 돌봄이 필요한 소외계층 아이들의 꿈과 희망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문꿈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나눔의 손길을 이어갔다.

직판조합은 그동안 장애인복지시설 등을 위주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왔으나, 이번 설에는 코로나19로 인한 교육격차가 심화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여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작은 정성을 모으기로 했다.

정승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수업의 장기화로 경제력이 뒷받침되는 아이들과 그렇지 못한 아이들 사이의 학력격차가 커지고 있다는  기사를 볼 때마다 안타까웠다”며 “이에 어려운 아이들의 학습환경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지역센터를 방문하여 작은 정성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문꿈지역아동센터(02-6368-1590)는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문화·정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들의 건강한 신체 발달과 정서적·사회적 안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설립됐으나, 지자체의 지원이 미치지 않고 있어 따스한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상황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