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건생, ‘부산엑스더스카이’에 방역용품 제공 (2022-01-28 09:29)

“부산 대표 랜드마크 방문객 효과적인 방역 도와”


풀무원건강생활(주)(대표이사 황진선)은 부산 해운대구 엘시티(LCT)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 ‘부산엑스더스카이(BU­SAN X the SKY)’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안심 방역 물품인 ‘손소독 안심티슈·안심겔’을 협찬한다고 1월 25일 밝혔다.

최근 지속적인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개인 위생 관리를 통한 방역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부산의 대표 랜드마크인 부산엑스더스카이에서 방문객들의 효과적인 방역을 돕기 위해 손소독 안심티슈·안심겔을 협찬했다.

이번에 풀무원건강생활이 협찬하는 손소독 안심티슈·안심겔은 생활 속에서 손 소독뿐만 아니라 손이 자주 닿는 물건들의 청결과 살균을 돕는 제품이다. 개별 포장 티슈(1매입) 타입과 겔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병원성 균주(식중독균, 호흡기 감염균, 곰팡이균 등) 8종에 대한 살균력 실험을 통해 99.9% 살균력을 입증받았다. 곡물발효에탄올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11가지 우려 성분을 넣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다.

손소독 안심티슈는 국제산림관리협의회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소재의 원단을 사용했다. 1매씩 개별 포장돼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손소독 안심겔은 겔 타입의 손 소독 제품으로 500mL 기준 1회 펌핑 후 손에 꼼꼼하게 문질러 바른 후 건조하면 된다. 60mL 휴대용으로도 출시되고 있다.

부산엑스더스카이는 부산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전망대로 뛰어난 ‘파노라믹 오션뷰’를 자랑한다. 최근 하늘과 이어지는 듯한 느낌의 스카이 게이트(SKY GATE) 계단 등 신규 시설물을 선보여 한층 풍부해진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김은숙 풀무원건강생활 뷰티케어팀장은 “새해를 맞아 부산엑스더스카이를 찾아주시는 많은 관람객이 마음 편히 식사와 관광을 즐기실 수 있도록 개인 위생·방역 용품을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고객의 안심 방역을 돕고 건강한 삶과 지속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생활을 위해 솔루션 제공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