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NSP, 새로운 건강식품 라인 AIVIA 론칭 (2022-01-28)

피트니스 및 체중 관리 건강식품


네이처스선샤인프로덕츠(이하 NSP)는 최근 피트니스 및 체중 관리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건강식품인 AIVIA(아이비아) 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NSP의 아이비아 라인은 ▲식물 및 유청단백질 분말 ▲클린에너지 식이 보충제 ▲하이드레이티드 식이 보충제 ▲탄수화물 차단제 ▲MCT 파우더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비아 라인의 단백질 분말은 1회 제공량에 20g의 단백질과 임상적으로 연구된 고유의 허브혼합물을 사용해 근육, 지구력, 에너지 증가 및 빠른 체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8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초콜릿맛과 바닐라맛 2가지 중 선택해 섭취할 수 있다. 클린에너지 식이 보충제는 녹차추출물에서 추출한 깨끗한 카페인과 녹두추출물, 비타민B군을 함유하고 있으며 천연 감귤향이 가미된 음료이다. 에너지, 인지 기능 및 정신을 맑게 해주는 데 도움을 준다. 하이드레이티드 식이 보충제는 비건 포뮬러에 자연산 포도향을 가미한 제품으로 필수 전해질을 보충하고 체력 회복 속도를 높이며 체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탄수화물 차단제는 정상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것을 돕는다. MCT 파우더는 코코넛오일이 케톤 생산을 촉진하는 깨끗한 지방을 제공한다. 풍부하고 크림 같은 맛을 위해 커피 또는 쉐이크와 섞어 섭취하면 좋다.

NSP 테런스 무어헤드 대표는 “NSP는 지난 50년 동안 수백만 명의 미국인에게 자연의 치유력을 전해왔다”며 “모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강력하고 집중적인 영양을 지원하기 위해 론칭한 아이비아 라인에도 자연의 치유력을 활용했다. 건강한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즈니스포홈 1월 19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