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코프렌, 강남지사 오픈

본격적인 영업 개시

  • (2022-01-28 09:57)


건강하고 올바른 가치 실천을 추구하는 (주)에코프렌(대표이사 맹상열)이 지난 1월 10일 서울 강남지사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다.

에코프렌 강남지사는 신논현역 교보타워 뒤쪽 트라이랜드빌딩 7층에 자리하고 있으며, 지사를 들어서면 오른쪽에 최대 3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교육장이 있고 교육장 옆으로 제품 진열장이 마련되어 있다. 로비 가운데에는 카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로 사업자들의 미팅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제품 진열장에는 현재 에코프렌에서 판매하고 있는 셀리턴 LED 마스크, 웨어로즈(LED 좌욕기), 유자 4종 세트, 에코 키트 등과 함께 향후 출시 계획을 갖고 있는 감압건조 식품이 전시되어 있다.

특히 유자 4종 세트와 에코 키트는 에코프렌의 아이덴티티 상품으로 자연에서 얻은 원자재로 탄생된 제품이다. 또, 여기서 그치지 않고 원재료를 재배하고 수확하는 단계부터 최종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과정,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하고 남은 제품과 용기가 환원되는 그 모든 순환구조 속에서 환경과 사람 모두를 고려해 친환경 포장재를 이용하고 있다.

에코프렌 관계자는 “아직 코로나 팬데믹으로 사업자분들이 지사 방문하는 횟수는 적으나 온라인을 통해 회원가입이 늘고 있다. 코로나가 어느 정도 안정되면 회원들과 대면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아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그때까지는 SNS와 온라인을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에코라이프를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코프렌은 신규 가입자 대상 에코키트세트 또는 세트상품 구매시 에코골드 자격을 부여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코프렌 고객센터(070-8822-8314)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