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22년을 새로운 도약의 원년으로 삼겠다”

에이피엘고코리아, ‘APLGO is UNSTOPABLE’ 개최

  • (2022-01-28 10:08)

▷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글로벌 웰니스 기업 에이피엘고코리아(유)(APLGO KOREA, 지사장 강정우)가 지난 1월 21일 진행된 ‘APLGO is UNSTOPABLE’ 행사를 개최했다고 1월 24일 밝혔다.

‘APLGO is UNSTOPABLE’는 임인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비즈니스 시작을 알리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도약의 다짐을 나누는 신년 행사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에이피엘고코리아 강정우 지사장의 기조연설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에이피엘고 창립자 세르게이 쿨리코프(Sergey Kulikov)가 ‘멈추지 않는 에이피엘고’라는 주제로 직접 동기부여 강의를 진행했다.

세르게이 쿨리코프는 “처음으로 한국 어소시에이트를 만나게 되어 기쁘다”고 인사말을 전한 뒤, “에이피엘고의 탄생은 네트워크 마케팅의 판매원으로 한 단계씩 밟아 성공을 해 본 경험과 그 회사의 매각으로 맛봐야 했던 좌절을 통해 앞으로는 몸담고 있는 회사로 인한 좌절을 겪지 않고 독보적이고 독창적인 제품을 유통하겠다는 다짐 위에 만들어진 회사”라고 강조했다. 
▷ 에이피엘고 창립자 세르게이 쿨리코프(Sergey Kulikov)


성공을 보장하는 다섯 가지 구성요소
이번  ‘APLGO is UNSTOPABLE’ 행사에서 에이피엘고코리아는 회원들의 성공을 보장하는 ▲우수한 제품 ▲보상 플랜 ▲여행프로그램 ▲트레이닝 시스템 ▲전문경영이란 다섯 가지 구성요소를 제시했다.

특히, 보상 플랜은 현존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들의 장점을 모아서 만들었다. 여행프로그램 역시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지난해 선보인 6종의 제품 외에 올해 PWR L, PWR A, SLD, STP, ALT, BRN, BTY, GRW, MLS 등의 허브 드롭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세르게이 쿨리코프는 “지난 10년간 에이피엘고는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 건강하고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해 노력을 거듭해왔다”며 “2022년을 새로운 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더 많은 소비자가 에이피엘고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더욱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피엘고의 특별한 허브 드롭 6종
에이피엘고는 지난 2011년 세르게이 쿨리코프가 러시아에 설립한 회사다. 기존의 회사들이 분말, 캡슐, 타블렛 제형의 건강식품을 판매하는 것에 반해 에이피엘고는 자연에서 온 건강에 도움이 되는 허브와 과일 등을 농축, 추출한 성분을 함유한 허브 드롭(Herb drop)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식물로부터 영양소를 추출하는 최첨단 추출 공정인 어큐뮬릿 에스에이(Acumullit SA) 공법으로 생산된 에이피엘고의 제품은 빠르게, 간편하게, 맛있게, 안전하게, 특별하게 섭취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현재 에이피엘고는 동유럽 몰도바에 엄청난 규모의 자체 제조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코셔와 할랄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더욱 안전하고 신뢰받는 제품을 생산해 전 세계 25개국에 유통하고 있다.   


에이치알티 위드 라즈베리향

영양 가득 포도씨와 겨우살이, 석류가 함유되어 신선하고 달콤함을 선사하는 천연 라즈베리맛의 허브 드롭.

에이치피알 위드 복숭아향
맛과 영양이 뛰어난 아티초크, 서양 민들레와 상큼한 과즙이 넘치는 한여름 복숭아 맛의 허브 드롭.

아이스 위드 민트향
진정의 허브라 불리는 카모마일과 알로에베라, 감초가 함유되어 시원하고 상쾌한 민트맛의 허브 드롭.

지티에스 위드 파인애플향
식물 에너지가 가득한 녹차, 비타민이 풍부한 구스베리, 사과가 함유된 파인애플맛의 허브 드롭.

엔알엠 위드 사과향
다양한 맛을 통해 활력을 주는 오미자, 가시오갈피, 아티초크가 함유되어 건강한 식습관과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은 사과맛의 허브 드롭.

알엘엑스 위드 바나나향
고된 하루의 스트레스와 긴장을 풀어주는 카모마일과 상추가 함유된 바나나맛의 허브 드롭.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