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11년 연속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대상

자발적인 사회공헌활동 공로 인정받아 명예의 전당 올라

  • (2022-02-24 17:55)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23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2022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에서 지역사회공헌 부문 11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고 밝혔다.

올해 12회를 맞은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은 산업통상자원부·고용노동부 등 정부 7개 부처 및 동반성장위원회가 후원하고 한국언론인협회 및 한국경영자총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 및 기관을 발굴 및 시상하며 지역사회 내 사회공헌 문화가 더욱 활성화되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수상 배경에 대해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 및 영양학적 노하우를 기반으로 사회 공동체에 따뜻한 나눔을 전달하고 건강한 지역 사회 조성을 위한 꾸준한 기여를 인정받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비영리 사회공헌단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NF, 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Casa Herbalife Nutrition)’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의 삶에 변화를 이끌어내고 있다. 실제로 한국허벌라이프는 어린이재단을 비롯해 상록보육원, 대구 아동복지센터, 송파구 솔바람복지센터, 혜심원, 양준혁 야구재단 등 총 여섯 기관을 16년째 후원을 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건강과 웰빙은 건강한 식사와 규칙적인 운동과 같이 개인적 차원의  노력도 중요하지만 건강한 커뮤니티가 뒷받침될 때 지속가능성이 생기는 것”이라며 “한국허벌라이프는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보유한 뉴트리션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 사회에 지속 투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건강한 공동체 조성을 위해 지난 2020년 ESG 위원회를 신설한 바 있으며, 2021년 12월 발표한 첫 글로벌 ESG(Global Responsibility Report, GRR) 보고서를 통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2020년 한 해 동안 지역사회에 약 87만 4,000개의 자사 뉴트리션 제품을 기부하고, 가정과 지역사회에 97만 5,000개의 식사를 전달하는 등 380만 개의 긍정적 효과를 창출한 바 있어 이를 고려하면 목표치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히기도 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