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뉴힐, ‘2022 비전세미나’ 개최

종근당건강 당진 합덕 신공장 견학 프로그램과 연계

  • (2022-02-25 13:24)

 

(주)에이뉴힐(대표이사 가경진)이 종근당건강 신공장 준공에 맞춰 에이뉴힐 회원들의 공장 방문 프로그램과 연계한 첫 ‘2022 비전세미나’를 2월 17일, 24일 양일간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최소한의 인원이 참석하기 위해 수도권, 비수도권 두 그룹으로 나눠 지난해 12월 당진 합덕에 1,200억 원을 투자해 신축한 최첨단 자동화 생산 공장에서 진행됐다.

종근당건강 신공장은 대지면적 6만 3,935.9㎡(약 1만 9,340평), 연면적 4만 1,042.7㎡(약 1만 2,415평)에 지하 1층, 지상 5층 규모의 생산시설로 내부에 대규모 세미나실과 미팅룸이 구비돼 있다.

▷ 종근당건강 당진 신공장 조감도

‘See, Feel, Tell - 직접 보고, 느끼고, 이야기하라’라는 콘셉트의 이번 세미나는 ▲종근당건강의 규모와 실체를 ‘보고(See)’ ▲에이뉴힐 사업에 대한 확신과 신뢰를 ‘느끼고 (Feel)’ ▲그 확신과 비전을 ‘이야기(Tell)’ 한다는 에이뉴힐의 올해 핵심 성장 전략을 담았다.


이날 1부 행사는 종근당건강 공장관계자의 신공장 설명과 함께 락토핏, 프로메가 등 생산시설 및 물류시설을 견학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2부에서는 가경진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회사의 향후 비전과 계획을 공유했으며, 사업·제품 설명, 비전스피치, 성공사업자의 사례발표 등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가경진 대표이사는 에이뉴힐의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청사진을 축구 경기에 빗대어 설명하며 회원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그는 “이번 비전세미나는 과거의 에이뉴힐은 잊고, 새로운 에이뉴힐로 태어나는 변화와 도약의 시작점(Kick-Off)”이라며 “사업을 하다 보면 상대 선수의 태클에 넘어지고, 실점하기도 하지만 종근당과 종근당건강을 구단주로 두고 있는 에이뉴힐에 대한 믿음과 확신만 있다면, 마침내 우리 모두 스타플레이어로서 성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참석한 에이뉴힐 사업가들은 “생산시설의 규모와 자동화 시설을 보니 에이뉴힐 사업에 대한 확신과 믿음, 비전을 체감했고, 코로나19로 오랫동안 느끼지 못했던 가슴 끓어오르는 열정이 되살아나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이뉴힐 관계자는 “이번 비전세미나는 종근당건강 신공장 준공에 맞춰 처음 진행한 행사인 만큼 남다른 의미를 갖고 있다”며 “앞으로도 종근당건강 공장견학 프로그램과 연계한 ‘비전세미나’를 매월 개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