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10년 전 오늘> 직접판매업계, Convention의 계절이 돌아왔다

  • (2022-04-08 00:00)

<2012413>
국내 직접판매 업계가 재도약의 기치를 걸고, 시장 활성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극심한 침체기를 겪고있는 직접판매 기업들은 대대적인 컨벤션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공격 경영에 나서고 있어 업계의 전망이 밝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직접판매 기업들은 대규모 컨벤션 및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매출향상을 꾀하고 있다
. 또한 리더 사업자들의 리더십 강연으로 사업노하우를 전수하고, 직급 인정식으로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등 컨벤션으로 인한 사업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ACN
코리아는 각종 행사와 여행 세미나, 프로모션 등으로 사업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ACN418일부터 422일까지 5일간 하와이의 마우이 섬에서 ‘2012 ACN 글로벌 리트릿을 개최한다. ‘글로벌 리트릿ACN 본사에서 프로모션으로 매년 개최하는 해외 여행 세미나로 RVP(Regional Vice President)이상 직급자에게 참가 자격이 주어지며 한국에서는 이번에 총 2조의 RVP가 참가할 예정이다. 세미나 일정은 주로 본사 경영진과의 미팅, 전 세계 리더들과 즐기는 휴양과 레저, 관광으로 진행된다.

뉴스킨코리아는
4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잠실 학생체육관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2 뉴스킨코리아 컨벤션을 개최한다. 뉴스킨코리아의 이번 컨벤션은 모든 사람들에게 꿈과 비전을 보여준다는 차원에서 메인 테마를 당신의 꿈을 설계하세요(Design your destiny)’로 설정했으며, 오케스트라 필하모닉의 연주를 통해 뉴스킨 2.0의 심포니를 세상에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매나테크는 회사의 최대 축제인
‘2012 매나페스트를 미국 텍사스 포트워스 컨벤션센터에서 412일부터 14일까지 개최했다. 매나테크코리아는 지난해 진행됐던 프로모션을 통해, 참가자격을 획득한 많은 회원들이 매나테크 본사 방문 및 행사에 직접 참석했다.

매나페스트는 전 세계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발되는 다양한 어워드 시상과 직급 인증식이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으로 마련되며
, 세계적인 주요 인사들이 강연하는 각종 세미나가 행사장 곳곳에서 진행된다. 매나페스트는 매년 봄에 진행되는 매나테크의 대표적인 글로벌 행사로 매나테크의 비전과 성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