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10년 전 오늘> 직접판매업계 여름 행사 풍성 (2022-06-23 17:20)

<2012622>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직접판매업계는 각종 행사로 풍성하다. 상반기 동안의 수고에 대한 위로와 재충전을 위해서이다. 또 사업의 특성상 장마철과 무더위가 겹치는 이 시기에는 사업활동이 원활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지치기 쉽기 때문에 해외여행 등을 통해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업계는 분석하고 있다.

여름 제품에 대한 할인판매 등 제품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업체도 있지만 최근 들어서는 휴식을 통해 정신적인 여유를 찾아주는 방안을 마련하는 것이 대세이다
.

뉴스킨코리아는 떠오르는 중국시장에서의 인터내셔널 사업 확장을 위해 오는
727일 중국에서 열리는 랠리행사에 한국의 리더 사업자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ACN
코리아는 이번 장마시즌에 맞춰 사업활성과 리더로서의 자질향상을 위해 ‘LCC’라는 특별한 세미나를 기획했다. 시너지코리아는 여름시즌을 맞아 독특하고 편리한 사업관리 프로그램인 시너지 펄스를 통한 구매프로모션인 시너지 펄스 기프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매나테크코리아는 사업에 대한 동기부여 강연과 세미나에 초점을 맞춘
이그제큐티브 서밋을 최근 개최했다. 이 행사는 제주도의 특급호텔에서 신규ED(Executive Di­rector) 회원들을 대상으로 했다. 새롭게 ED직급을 달성한 회원들을 축하하고, 리더로서 꾸준한 성장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격려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제네시스퓨어코리아는 오는
105일 로마로 간다. 다이아몬드 직급을 세 번 이상 달성한 사업자 약 30명을 초대한다. 이번 다이아몬드리트릿에는 한국뿐만이 아니라 미국 등 글로벌 사업자들이 함께 참여하는 미국 본사 차원의 행사이다.

이미 여름 행사를 끝내고 무더위 속에 본격적인 사업을 준비하는 회사도 있다
. 모나비는 이 달 초 전 세계의 블랙다이아몬드 사업자 60개 그룹이 스위스에 모여 휴가를 보냈고, 에이본코리아는 지난 20일부터 필리핀 세부로 사업자들을 초대했다.

직접판매업계 관계자는
장마시즌의 경우 판매원들의 활동이 줄어들어 매출이 하락하기 마련이지만, 이번 시즌에는 업체들의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이 같은 움직임으로 인해 매년 장마철마다 이어지던 매출부진의 악순환이 해소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