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직판조합, ‘찾아가는 공제업무 서비스’ 실시

“회원사와 적극 소통, 현안에 대한 공동 대응”

  • (2022-06-29 13:49)

▷ 찾아가는 공제업무 서비스 진행 현장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정승, 이하 직판조합)이 급변하는 시장 환경속에서 회원사의 경쟁력 확보를 지원하고 업계 현안에 대한 공동 대응 방안 모색을 위해 찾아가는 공제업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2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직판조합이 매주
1개의 회원사를 방문하여 업계의 어려움과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업계 당면 현안에 대해 회원사 임직원들과 다양한 의견을 소통하는 자리로 진행된다. 여기에 필요시 공제한도신청, 월매출신고, 기업신용평가 등 기본적인 공제업무 교육 서비스도 즉시 제공한다.

회원사와 조합 담당자간 직접적인 개별 교류가 어려운 공제업무의 특성상 이전보다 긴밀한 협력 시스템 구축을 위해 마련된
찾아가는 공제업무 서비업계 성장기반 조성 지원회원사 지원 강화라는 직판조합의 경영 목표에 따라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업계에 신선한 교류의 바람을 불어 넣고자 하는 정승 이사장의 의지가 담겨있다.


지난
617일부터 이미 일부 회원사의 방문을 마친 직판조합 관계자는 업계 현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 논의와 더불어 개별 회원사가 직접 진행하기 어려운 직무 및 역량 강화 교육 개최 요청이 다수 개진됐다이러한 의견은 조합이 즉시 수용하여 연간 교육 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직판조합은 이번 찾아가는 공제업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내년 상반기까지 전체 회원사와 개별적인 소통의 자리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

정승 이사장은
회원사 임직원 여러분들의 영업 현장 의견을 경청하여 현장 맞춤형 신규 서비스를 발굴해 나아갈 것이며, 업계 현안에 대한 깊은 고민과 대응을 위해 회원사와 긴밀한 협력 시스템을 강화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