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딕스셀, 샴푸·주방 및 세탁 세제 출시

천연 미생물 함유한 친환경 제품

  • (2022-06-30 11:40)


독자적인 기술개발로 생산한 최고 품질의 기능성 제품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주)메딕스셀(대표이사 김재윤)이 최근 ‘천연 발효 활성화 미생물 U.E.M’을 함유한 ▲올인원 샴푸 ▲주방 전용 세제 ▲세탁 전용 세제 등 3종을 출시했다.
 

천연 발효 활성화 미생물 U.E.M은 순수 전통 발효 숙성 방법으로 추출한 미역, 다시마, 콩 등에 있는 천연 영양소인 아미노산(단백질)과 천연 사포닌(계면활성제) 성분이 풍부해 강력한 힘을 가진 유용 미생물로 강력한 살균 작용에 의한 유해균 증식 억제, 지질대사 활성화, 식물 섬유·단백질·탄수화물·발암물질 등을 분해한다. 또 천연 발효 미생물은 독소를 제거하거나 중화시켜 인체에 무해하며, 음인온이 생성되어 집안 환경을 정화시키는 특징이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올인원 샴푸는 콩과 해조류의 고단백질 아미노산과 사포닌 성분으로 두피 건강에 도움은 물론 윤기있는 헤어로 가꿔준다. 무독 성분으로 피부 자극이나 눈 따가움이 전혀 없으며, 머리에서 발끝까지 올인원 샴푸 하나로 세정이 가능하다. 


주방 전용 세제는 살아있는 미생물 세제로 식기, 행주, 주방, 배수구 등에 세정·살균·코팅 효과를 볼 수 있다. 미온수 1L에 주방 전용 세제 1.5g을 희석해 식기를 담구고 수세미로 닦아주면 된다. 맨손 사용이 가능하며, 주부습진 우려가 전혀 없다. 


세탁 전용 세제는 드럼·통돌이 세탁기 겸용 세제로 미생물 고농축 효소를 함유해 고급의류 및 실크 세탁 또는 유아의류, 유아용품 등에 사용 가능하다. 유용 미생물의 영양으로 섬유가 전혀 상함이 없고 색상이 더욱 선명해지며, 세척할수록 깨끗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