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여름 휴가 시즌 유튜브엔 어떤 소식이? (2022-08-04)

이·유·식(이번주 유튜브 소식)

▷ 사진: 게티이미지


여름 휴가 시즌이 왔다
. 눈 깜짝할 새 8월이 되면서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상황에 우울해하는 사람도 분명 있지만, 어차피 휴가철은 왔다.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씻어내려 줄 업계의 이번주 유튜브 소식을 한데 모아봤다.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 - 
룩셈부르크에 떠오른 꿈과 희망
피엠인터내셔널코리아는 지난 610, 11일 양일간 룩셈부르크에서 기업 역사상 최대 규모로 열린 행사 월드 매니지먼트 콩그레스에 대한 영상을 최근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했다. 월드 매니지먼트 콩그레스는 피엠인터내셔널의 연례행사 중 가장 중요한 행사로 꼽힌다. 아시아의 리더들은 각국의 여행 제한이 상당 부분 해제되면서 3년 만에 처음으로 피엠인터내셔널의 국제적인 이벤트에 직접 참가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을 비롯한 3,500명 이상의 피엠 최고 리더들이 참가해 최신 글로벌 개발, 비즈니스 수치, 혁신 등의 정보를 확인했다.
▷ 사진: 유튜브 캡쳐


해당 영상은 월드 매니지먼트 콩그레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 행사에 참가한 한국 리더들에 대한 모습이 집중 조명됐다.

이날 롤프 소르그
(Rolf Sorg) 피엠인터내셔널 창립자 및 CEO는 기조 연설에서 올해 우리는 30억 달러 매출 달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모든 상황에 적응하고 집중력을 유지하며 새로운 질서와 하이브리드 시대에 새롭게 일하는 방식을 찾아내는 우리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자랑스럽다고 감사를 표했다.


카리스 - 
드디어 완성된 완벽한 아름다움
카리스의 화장품 브랜드 르네셀이 최근 엘 르네스티지 퍼펙션 라인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81일 기준 조회수 12,500회를 넘어설 만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제품은 고유 ‘PRIVATE CODE’를 부여하여 제품 희소성을 높였으며, 독자적인 엑사크로좀기법으로 유효 성분 흡수와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 사진: 유튜브 캡쳐


엑사크로좀은 엘 르네스티지 퍼펙션 크림에 적용된 르네셀의 신기술로
, 저온, 저압 공법으로 효능 물질의 안정도를 상승 시키고, 일반 유화 제형보다 작은 나노화 사이즈로 피부 침투력을 강화하여 (흡수율 90% 이상) 유효 성분의 효능,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엘 르네스티지 퍼펙션 세럼은 건조한 피부에 깊이 있는 보습과 풍부한 영양을 전달하여 피부 본연의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 크림은 엄선된 유효 성분만을 피부에 전달해 피부 고민을 완벽하게 케어한다. 앰플 미스트는 뿌리는 순간 고운 입자가 피부에 고루 흡수되어 피부 본연의 보습 밸런스를 높여주고, 수분과 영양의 황금 비율로 피부를 매끈하고 생기있게 코팅하여 빛나는 피부 결로 가꾸어주는 제품이다.


지쿱 - 
비건 색조브랜드 르끌레어
야외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면서 색조 화장품을 사용하는 이들이 다시 늘어나고 있다. 이에 지쿱은 색조브랜드 케어셀라 르끌레어에 대한 영상을 소개했다. 르끌레어는 비건(vegan)화장품 라인으로 세계적인 색조 화장품 제조사인 이탈리아의 고타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한국 비건 인증원으로부터 인증받은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 동물성 원재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 제조 과정 중 동물성 실험을 배제하는 등 엄격한 기준의 절차를 거쳤으며, 콩기름 잉크를 사용하고 분해되는 종이로 만드는 등 친환경 패키지이기도 하다.
▷ 사진: 유튜브 캡쳐


먼저
케어셀라 르끌레어 팔레트는 꼭 소장해야 하는 대표적인 컬러 컬렉션 핑크와 브라운 색상 2종 팔레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이섀도우 4구와 블러셔로 구성돼 쉽고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케어셀라 르끌레어 립스틱은 미드나잇 레드, 어반 핑크, 홀리데이 핑크 총 3가지 컬러다. 바르는 순간 녹아들 듯 뭉침없이 슬라이딩 되는 크리미한 텍스처이며, 한 번의 터치로 틴트 못지않은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투에버 - 
세트 상품을 내맘대로~
쇼핑하다 보면 1+1 또는 2+1 세트상품을 보게 된다. 묶음 세트로 구매하면 할인이 되어 좋지만 선뜻 구매하는데 망설이게 된다. 지금은 한 개만 필요해서 한 개만 사면 할인이 안 되고, 세트를 사자니 당장 필요하지도 않은 상품을 추가로 구매해서 부담이 생기기 때문이다.

투에버의
G-Mom 서비스는 이러한 불편을 한방에 해소해 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다. 투에버는 최근 G-Mom서비스의 개념과 이용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투에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했다.
▷ 사진: 유튜브 캡쳐


이 서비스는 따로따로 내가 원하는 상품을 담아도 세트로 인정해주고
, 할인 등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당장 필요하지 않으면 오늘 사지 않아도 다음번 구매시 세트 혜택까지 적용된다. 세트 혜택을 저장해뒀다가 필요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는 것. 투에버는 ‘G-mom 서비스의 시스템과 방법에 대해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를 취득(등록일 77)하기도 했다.

불편했던 세트상품 구매를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G-Mom 서비스는 투에버몰에서 언제든지 조건없이 누구나 회원가입하고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