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암웨이, HEM과 2차 투자 계약 발표 (2022-08-19)

장내 마이크로바이옴 가정용 테스트 기기 출시


건강과 웰니스를 리드하는 기업 암웨이가 한국에 본사를 둔 에이치이엠파마(이하 HEM)와 전략적인 2차 투자 계약을 발표했다. HEM과의 파트너십은 면역력, 체중 관리, 뇌 건강, 피부 건강 등 장 건강과 관련하여 웰빙을 지원한다는 목표로 2020년 개인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를 개발하기 위해 시작됐다.

암웨이의 한 관계자는
암웨이 사업자들(Amway Business Owner, 이하 ABO)과 소비자들의 건강·웰빙에 대한 요구가 증가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영양 과학, 기술 그리고 혁신에 대한 투자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EM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ABO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는 혁신적이고 개인화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설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HEM
PMAS(Pharmaceutical Meta-Analytical Screening) 기술은 장내 마이크로바이오타가 어떻게 인간의 건강과 웰니스에 영향을 미치도록 활용될 수 있는지 더 깊은 수준에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HEM
의 대표 지요셉 박사는 암웨이의 투자는 개인화된 마이크로바이옴 건강 관리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문을 열 것이라고 말하며 이번 투자는 암웨이가 신뢰하는 한국의 ABO 사업자들에게 개인 맞춤형 프로바이오틱스 비즈니스를 가속화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HEM
은 장내 마이크로바이옴을 평가하기 위해 가정용 마이크로바이옴 테스트 기기의 판매를 한국에서 817일부터 시작했으며, 지속적인 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개인 맞춤형 웰빙 솔루션 제공에 초점을 맞춘 암웨이의 첫 번째 파트너십이다
. 현재 암웨이는 한국, 미국,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등지에서 스타트업들과의 협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암웨이글로벌 811>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