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포에버코리아, 착한 홍보 대사 모집

사업자는 물론 소비자 접점 확대 나서

  • (2022-08-19 09:57)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착한 기업알로에 베라 전문 글로벌 기업 포에버코리아()(지사장 고광희)착한 홍보 대사를 모집하고 나섰다. 최근 휴대성 및 편리함을 위해 포에버 알로에 베라 겔제품의 테트라팩 패키지를 선보이는 등 변화된 모습을 보이며 한국 시장에서의 도약을 위한 준비를 활발히 펼치고 있다.


재배에서 완제품까지
포에버코리아는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 본사를 둔 알로에 베라 세계 판매 1위 기업으로 연간 약 4조 원의 매출액을 자랑한다. 미국, 일본, 독일, 브라질, 헝가리, 덴마크, 스웨덴, 영국, 프랑스 등 전 세계 163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에는 2017년 본사 직영 공식 지사로 진출해 국내 소비자에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보조식품 등 알로에를 기반으로 한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는 NS홈쇼핑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대표 제품인 포에버 알로에 베라 겔을 론칭해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포에버코리아는 재배에서 완제품까지(Plant to the Products)’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OEM 생산이 아닌, 즉 모든 과정을 자사가 직접 관리하여 착한 가격의 고품질 상품을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알로에 베라를 재배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춘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 지역과 도미니카 공화국, 900만 평의 농장에 5,000만 그루의 알로에 초목을 전문적으로 관리해 손으로 직접 수확한 후 꼼꼼한 검사 및 처리 과정을 통해 유익한 성분의 손실 없이 가장 신선한 상태로 가공한다. 또한 자사 중 하나인 알로에 베라 오브 아메리카(Aloe Vera of America) 공장의 최첨단 시설에서 특허받은 안정화 과정을 통해 완성한 포에버코리아의 제품은 최고의 효능, 합리적인 가격, 최상의 품질을 자랑한다. 애리조나주 템피에 위치한, 의약품 등급의 제조 장비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포에버 건강기능 연구소(Forever Nutraceutical)에서는 포에버의 건강보조식품과 분말 영양제품을 연구 및 생산하는 곳으로 포에버코리아가 자랑하는 자산이다.

모든 생산과정을 직접 운영함으로써
, 네덜란드에 위치한 포에버 다이렉트 유통 센터(Forever Direct)를 통해 누구에게나 어디서든 가장 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포에버코리아의 가장 큰 장점이다.


국제 인증을 받은 보장된 제품
포에버 알로에 베라 겔 제품은 1985년 국제 알로에 과학 위원회(IASC- International Aloe Science Council)로부터 승인을 받은 최초의 제품이다. IASC는 알로에 베라 제품의 라벨 표시에서 진품을 나타내고 제품에 사용된 알로에가 인증된 출처에서 왔음을 보증하며, 무엇보다도 최고의 순도와 효능을 보장한다.

또한 포에버코리아는 대부분 제품에 대해 할랄(Halal)과 코셔(Kosher) 인증을 받았음을 자랑한다. 미국 이슬람 식량 및 영양 위원회(IFANCA)와 유대인 랍비 협회에서 제공하는 이 인증들은 각각의 종교적인 라이프 스타일의 기준을 충족하는 원료 및 재료를 사용하여 생산되었음을 보여준다. 이러한 인증들은 포에버코리아의 제품들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사용되고 있음을 보여주며, 포에버코리아는 이러한 점을 무한히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포에버코리아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미국에서 특허받은 안정화
(고정) 공법 제조(US6,713,095 B2)로 농축 동결건조 분말, 그리고 방부제/보존료 없이, 100% 생 알로에 베라 겔로 만든 포에버 알로에 베라 겔이 있다. 순수 천연 100% 생 알로에 베라 겔을 99.7% 이상 함유한 제품으로, 소화기 건강, 피부미용 그리고 면역 체계에 큰 도움을 준다.


흙 속의 진주
, 포에버코리아
포에버코리아는 한국 소비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4NS홈쇼핑 라이브 론칭 쇼와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며 소비자들이 보다 더 편하게 포에버리빙프로덕츠의 제품을 만날 기회를 제공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뿐만 아니라 G마켓,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에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혔다. 대부분의 오픈마켓에서 포에버리빙프로덕츠가 판매 중인 전 제품(40여 종 이상)을 만나볼 수 있으며, 건강기능식품 이외에도 각종 생활용품, 피부관리 제품이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또한 최근에는 대표 제품인 포에버 알로에 베라 겔제품을 휴대하기 편하게 테트라팩 패키지로 출시해 소비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맞춰
, 세계 최고의 제품과 사업 기회를 제공하는 마지막 남은 흙 속의 진주포에버코리아를 널리 알려 줄 수 있는 포에버코리아 홍보 대사를 모집 중에 있다.

한편
, 포에버리빙프로덕츠 그렉 몬(Gregg Maughan) 회장은 여러분들의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것을 인지하고 진심으로 성취하길 원한다면, 포에버코리아는 영원히 여러분들과 함께 그 길을 위해 같이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다며 이번 포에버코리아의 홍보 대사 모집을 응원하는 영상 메시지를 전했다. 그렉 몬 회장의 자세한 영상 메시지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포에버코리아 유튜브 공식채널(https://youtu.be/CqpyPsgA1Ns)에서 확인하면 된다.

▷ 포에버리빙프로덕츠 그렉 몬(Gregg Maughan) 회장 영상 QR코드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