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필드와 함께 스마트한 휴가 후유증 극복

  • (2022-08-19 10:05)
▷ 사진: 게티이미지프로


올해 여름도 어김없이 휴가를 즐기는 이들이 산과 들
, 바다로 떠나 더위를 피하며 그동안의 피로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프랑스어로 바캉스(vacance)는 휴가를 의미하는데 무엇으로부터 자유로워진다라는 뜻의 라틴어 바카티오(vacatio)에서 유래했다. 이런 의미에서 휴가는 현대인의 과로한 업무와 스트레스를 비우는 시간이 아닐까 싶다. 하지만 자외선 지수가 높고 평소보다 더 많은 활동을 하는 휴가 후 일상으로 복귀하면서 겪게 되는 후유증도 무시할 수 없는 요소이다. 휴가 후유증은 휴가 후의 피로, 무기력감, 불면증, 식욕감퇴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난다.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건강관리가 다시 중요해진 시기, ()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와 함께 휴가 후유증을 잘 극복해보자.


충분한 수면과 비타민 섭취로 피로 해소
휴가 기간에는 늦잠을 자거나 늦은 밤까지 활동하는 경우가 많다. 해외여행이라도 다녀오면 시차가 맞지 않아 수면 패턴이 무너진다. 휴가 이후에도 늦더위로 인해 불규칙한 수면 패턴이 계속될 경우 휴가 후 피로가 가중되어 피곤함은 물론 생체 리듬이 흐트러져 면역력도 약해지며 짧은 휴가 뒤 후유증을 오래 겪을 수 있다.
▷ R3 멀티비타루테인


사람은 스스로 비타민을 생성해 내지 못하기 때문에 피로 해소와 휴가 후유증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비타민을 반드시 챙겨서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
. 에이필드 알쓰리 멀티비타 루테인은 비타민C를 비롯한 비타민A, B1, B2, B6, D, E 등이 함유되어 에너지 대사 생성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에 도움을 주며 이밖에 노화나 피로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는데 필요한 마리골드꽃추출물이 함유되어 눈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제품으로 휴가 후유증 해소는 물론 일상에서 꾸준히 섭취하면 좋은 제품이다.


자외선 노출로 성난 피부 진정
30도를 웃도는 휴가철 무더위와 자외선으로 우리 피부는 만신창이가 될 지경. 덥고 습한 날씨는 땀과 노폐물이 쌓이고 피지분비가 많아져 트러블 유발이 많을 수밖에 없다. 게다가 강렬한 자외선과 아직도 위험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실내 마스크 착용과 에어컨의 영향으로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효과로 피부는 쉴 틈이 없다. 30일간의 특별한 피부관리 알투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의 진가가 필요한 시점이다.
▷ R2 리버스 타이밍 바이오필 프로그램


이 제품은 피부 본연의 기능을 회복시켜 주는 총
4제로 구성된 제품으로 농축된 피부 리프팅 소재와 미세 스피큘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탄하고 빈틈없이 채워줘 볼륨감을 더해주며, 각종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탄력을 복귀시켜 주는 홈케어 집중관리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팽팽한 스킨 파워리프팅을 위한 동결건조 액티브 파우더
1제부터 피부 속까지 채워줘 볼륨업 효과를 제공하는 바이오필 액티브 솔루션 2제에 이어 피부 리프팅 강화 부스터 3제와 함께 피부 깊숙이 촘촘하고 밀도 높은 영양성분을 전달해 주는 4제 스피큘 크림 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한 달간 잘 관리해 주면 달라진 피부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피부 진정과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 주기 위한 미백
/주름 개선 마스크 알투 퍼밍 에센셜 마스크로 관리해 주면 피부 탄력과 보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휴가 후 피로도는 면역력 저하와 밀접
코로나19의 여파는 지금도 계속되고 요즘. 휴가로 인한 피로도는 면역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방심하면 금물이다. 호주에서는 양태반이 천연 피로회복제 또는 피부 노화 방지제로 알려져 있다. 이런 이유로 호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챙겨서 구매하는 인기 제품 중 하나이다. ‘에이필드 알쓰리 BSPI 듀얼아연 밀크씨슬은 아연과 밀크씨슬이 주원료인 건강기능식품이며, 부원료로 호주의 깨끗하고 청정한 자연환경에서 자란 양에서 얻은 양태반을 사용했다.
▷ R3 BSPI 듀얼아연밀크씨슬


에이필드 알쓰리 BSPI 듀얼아연 밀크씨슬은 아연이 함유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 해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부원료로 함유된 양태반은 노화 예방의 대표적인 식품으로 비타민C와 비타민 B1이 풍부해 손상된 피부 회복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평소 지속적인 관리를 위한다면 이 제품을 통해 멀티 기능성 효과를 기대해 봐도 좋을 것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