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포에버 기부재단, 우크라이나에 사랑의 손길 (2022-08-19)

전쟁으로 어려움 겪는 어린이 위해 11만 6,000달러 기부


렉스 몬 포에버 기부 재단은 비영리 단체 호프 앤 홈즈 포 칠드런을 지원하기 위해 116,000달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렉스 몬 포에버 기부 재단은 우크라이나 전쟁 발발 직후 곧바로 행동에 나섰다
. 우크라이나 아이들을 돕기 위해 현지에서 활동하는 단체를 모색했고, 전 세계 어린이들의 시설 보호를 반대하는 호프앤 홈즈 포 칠드런(Hope and Homes for Children)이라는 비영리 기관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호프 앤 홈즈 포 칠드런은 우크라이나에서 긴급 위탁 양육과 소규모 가정을 통해 아이들을 보호하고 있다
. 또한 아이들이 시설에 입소하는 것을 막기 위해 폭격과 포격을 받은 가정식 주택을 재건하려 노력하고 있다.

지금까지 렉스 몬 포에버 기부 재단은 우크라이나에서의 활동을 돕기 위해
116,157달러를 기부했다.

지난
4월 렉스 몬 포에버 기부 재단은 처음으로 포에버 리빙 프로덕츠로부터 5만 달러에 해당하는 기부금을 받았다. 이 기부로 호프 앤 홈즈 포 칠드런은 4,000가정과 8,000명의 어린이를 지원했다. 우크라이나 고아원에는 약 10만 명의 어린이들이 있다.

포에버의 회장 그렉 몬은
우크라이나에서 하룻밤 사이에 벌어진 난민 위기는 끔찍하고, 일어나서는 안 될 일이라며 기부, 걷기, 국경에서 손을 맞잡는 것, 기도 등 어떤 방식으로든 우리의 노력이 아이 한 명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가치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렉스 몬 포에버 기부 재단은 호프 앤 홈즈 포 칠드런을 계속 지원하기 위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우크라이나를 위한 유니티 레이스를 시작했다. 이 가상의 운동 챌린지는 다른 기부와 더불어 호프 앤 홈즈 포 칠드런을 지원할 66,157달러 후원금을 모금했다.

걷기
, 달리기 또는 자전거 타기와 같은 운동을 통해 적립한 거리로 기부금을 모으는 이 글로벌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후원하는 방식은 두 가지다. 챌린지에 직접 참가하거나 또는 일회성 기부나 누적된 거리에 대한 기부를 통해 참가자들을 후원하는 방식이 바로 그것이다.

재단이 모금한 총 기부금을 통해 호프 앤 홈즈 포 칠드런은 식량
75톤과 의약품 및 기타 필수품을 5,000여 가구에 전달했다. 그리고 키이우 지역 점령으로 인한 영향을 가장 많이 받은 정착촌에 있는 15,000(주로 어린이)을 대상으로 호프 앤 홈즈 포 칠드런은 필수 서비스와 식료품을 제공하고 있다.

호프 앤 홈즈 포 칠드런의 기업 파트너십 담당
, 힐러리 토마스는 여러분이 모금한 작은 동전 하나도 가족과 헤어져 전쟁을 혼자 직면하는 가장 취약한 가정과 아이들의 생명을 구하는 일에 쓰일 것이라며 영웅과 같은 기부자들이 어려운 시기에 우리에게 많은 희망을 주었다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현장스케치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