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마레글로벌, 카야니 인수 발표 (2022-09-21 17:42)

카야니 창업자, 아마레글로벌 주주로 합류

아마레글로벌(Amare Global)이 카야니(Kyäni, Inc.)를 인수했다고 920일 발표했다.

아마레글로벌은 글로벌 경제난에도 불구하고 이번 인수를 통해 올해 파트너 성장률을
3배 이상 높이고 매출과 고객 성장률을 2배로 높인 뒤 글로벌 진출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카야니와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정신건강기업을 표방하는 아마레글로벌은 장뇌축을 통해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옹호하고 전 세계에 목적 중심의 커뮤니티를 구축함으로써 변화의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창출하겠다는 사명을 추진하고 있다
.

아마레글로벌의 대표 제러드 터너
(Jared Turner)올해는 아마레글로벌에게 혁신적인 성장과 기록적인 해였으며 정신건강의 이점을 공유하기 위한 글로벌 비전을 추진하는 데 카야니보다 더 좋은 파트너는 없다고 판단했다라며 우리는 글로벌 확장을 가속화하고 가능한 많은 사람들에게 권한 부여, 웰빙 및 기회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해 다음 단계를 밟을 준비가 되어있다. 열정적인 직원들과 브랜드 파트너들, 그리고 우리가 이 이정표를 달성하도록 도와준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성공한 기업가 히엡 트란
(Hiep Tran)에 의해 2018년 설립된 아마레글로벌은 장뇌축을 통해 정신건강을 지원하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정신건강에 초점을 맞춘 회사를 만들겠다는 히엡의 비전은 비즈니스 세계에서 극심한 피로를 겪은 후 자신이 경험한 건강과 웰빙에 대한 여정에서 비롯되었으며, 이것은 아마레글로벌의 창립으로 이어졌다.

또한 히엡 트란은
오늘날 우리는 카야니가 우리의 아마레글로벌 커뮤니티에 들어오는 것을 두 팔 벌려 환영한다. 5년 전 회사를 설립했을 때 정신건강의 혜택과 재정적 기회를 세상과 공유하기를 희망했다. 이번 인수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의 글로벌 비전을 더 빠른 속도로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카야니의 가치와 사명이 우리와 일치한다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카야니의 공동 창립자 칼 테일러
(Carl Taylor)공동 창립자 커크(Kirk)와 짐(Jim)은 성실함, 충성심, 근면함이라는 우리의 가치를 위해 결코 흔들리지 않았다. 카야니를 위한 올바른 다음 단계를 모색하면서 우리 비전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비즈니스 파트너를 맺어 최적의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하고 싶었다이 여정을 함께 해주신 직원, 고객, 사업 동반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저는 아마레글로벌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이 카야니를 흥미롭고 새로운 챕터로 나아가게 하고, 전 세계에 희망과 건강을 가져다주는 우리의 사명을 더욱 완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카야니의 대표 캐티 홀트
-라슨(Katy Holt-Larsen)아마레글로벌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이 카야니 창업자들이 원하는 비전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진심으로 믿는다. 우리는 이러한 성장에 있어 다음 진화를 기대하고 있으며, 업계 최고의 리더십 전문성을 제공하는 팀과 같은 마음으로 연계하는 힘을 얻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카야니의 창업자 칼 테일러와 커크는 아마레글로벌의 주주가 되며
, 칼 테일러는 아마레글로벌의 이사회 일원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PR뉴스와이어 920>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