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김정문알로에, 선스틱 상반기 42만 개 판매

7월 전년 동기대비 판매량 910%↑

  • (2022-09-23 09:20)


()김정문알로에(대표이사 김정문)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이 올해 7월까지 누적 42만여 개가 판매되며 전년 대비 580%의 판매율 신장을 보였다고 밝혔다.

큐어 워터 스플래쉬 쿨링 선스틱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온도를 2.68ºC 낮추는 신개념 쿨링 선케어 제품으로, 올해 트렌드로 자리잡은 스틱형 화장품의 강세 속 쿠팡 선스틱 부문 판매랭킹 1위 및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사 중 실시간 검색 1위에 오르는 등 선스틱 시장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품에는 피부 진정
, 피부온도 감소, 보습 및 항산화 등 다양한 효과가 있는 제주산 알로에 원료가 55% 이상 들어있어 바르자마자 인위적이지 않은 쿨링감을 선사한다.

월별 판매 추이는 계절에 영향을 받는 선케어 제품의 판매 특성상 본격적인 여름을 준비하는
6월에 15만여 개로 가장 많이 팔렸고, 서울 최고기온이 36.1를 기록하며 무더웠던 7월의 경우 전년 대비 910%나 판매량이 증가해 가장 크게 변화했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제주 청정지역에서 친환경농법으로 재배한 건강한 알로에 원료로 자연의 치유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여 그린슈머들의 지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다양한 피부 고민을 덜어주는 만족스러운 제품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