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인큐텐, 신제품 ‘닥터큐민 밀크씨슬 윈트’ 출시 (2022-09-23 10:07)

텐큐민에스플러스를 활용한 ‘수용성 실리마린큐민 에스플러스’ 함유



(주)인큐텐이 지난 920일 서울 aT센터 5층 그랜드홀에서 ‘2022 인큐텐 신제품 세미나를 가졌다. 신제품 출시에 앞서 제품 홍보 및 교육을 목적으로 진행된 세미나에는 인큐텐 임직원을 비롯해 리더 약 150명이 참석했다.


침묵의 장기
’, 평소 관심 가져야
이번 신제품 세미나는 인큐텐이 간 건강을 위해 선보일 닥터큐민 밀크씨슬 윈트의 본격적인 출시 전 사전 교육을 통해 회원들의 제품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준비됐다.

인큐텐 장석영 회장은
인큐텐에 신제품이 출시하게 됐다. 오늘 세미나를 통해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탄생된 닥터큐민 밀크씨슬 윈트제품을 잘 활용하길 바란다앞으로도 소비자와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 장석영 회장


본격적인 신제품 설명에 앞서
이 우리 몸에서 어떤 역할을 하고 간 질환에는 어떠한 것이 있는지에 대한 설명이 있었다. 간은 우리 몸에서 가장 큰 장기로, 혈액을 통해 공급받은 영양분을 우리 몸에 필요한 물질로 만들어 저장하며, 체내에서 생성된 유해물질과 외부에서 들어온 약물, 음식, 박테리아로부터 생성된 독성을 제거하는 해독작용의 역할을 한다.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 간의 기능이 떨어지면 간염
, 지방간, 간경화, 알코올성 간 질환 등 다양한 질환이 발생하게 된다. 특히, 간은 간세포가 서서히 파괴되어 절반 이상의 기능이 저하되어도 특별한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많이 나빠지지 않는 한 아무런 증상이 나타나지 않는다. ‘침묵의 장기라고 부르기도 하는 간은 이러한 이유로 증상이 없어도 관심을 가져야 한다.


수용화 특허기술이 적용된 
수용성 실리마린큐민 에스플러스
현재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는 고시형 기능성 원료 밀크씨슬(엉겅퀴)을 비롯해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HK표고버섯균사체, 곰피추출물, 도라지추출물 등 여러 개가 있다. 이 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이 밀크씨슬이다.

국내에서는 흰무늬 엉겅퀴라고 불리며
, 유럽에서는 2,000여 년 전부터 건강을 위해 활용되어 온 허브의 일종인 밀크씨슬은 실리마린 외에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해 피곤한 아침 활력을 충전하기에 좋은 원료이다. 실리마린은 밀크씨슬에 다량 함유된 지표성분으로 간세포를 보호하고 해독작용을 하며, 단백질 합성을 촉진시켜 손상된 간세포를 재생시키는 역할도 한다.

하지만 실리마린은 난용성 물질로 인체에 흡수가 잘 안 된다
.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것이 바로 수용화 특허기술이 적용된 수용성 실리마린큐민 에스플러스. 스테비올배당체를 활용해 실리마린을 수용화시킨 실리마린 S 복합체로 체내 흡수력을 높였다. ‘수용성 실리마린큐민 에스플러스는 일반 실리마린에 비해 높은 흡수율을 자랑한다.

이번에 출시한 인큐텐의
닥터큐민 밀크씨슬 윈트에는 수용성 실리마린큐민 에스플러스를 원료로 함유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른 원료로는 이눌린과 치커리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하고 있다.

모든 원료는 화학첨가물을 배제한 자연에서 얻은 천연유래원료를 사용했으며
, 개별 포장으로 하루 1포 간편하게 섭취하면서 간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신제품
200% 활용하기
인큐텐은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큐민 밀크씨슬 윈트를 보다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활용법에 대한 교육도 세미나를 통해 전했다.

인큐텐 홍우종 연구소장은 간이 우리 몸에서 하는 일이
해독 대사 합성 저장이라며 간 이상징후로 비만, 인슐린저항성, 피로, 기타반응(황달, 부종, 건선 등)을 설명했다.

그는 비타민
B1, B2, B3, B5, B6, B7, B9, B12 등 필요한 요소가 풍부한 액티브 플러스, 배설에 특화된 식이섬유를 함유한 올인원톡스, 건강한 배설과 유해균에 의한 독소생성방지 핵심요소를 함유한 올인원 프로바이오틱스, 대사증후군에 도움을 주는 비오트리 등을 신제품 닥터큐민 밀크씨슬 윈트와 함께 섭취하는 제품 활용법을 알렸다.
▷ 박진희 의장


인큐텐 박진희 의장은
우리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출시됐다. 앞으로 23년을 기대할 신제품이라 생각한다. 닥터큐민 밀크씨슬 윈트가 여러분들의 멋진 사업과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하며 세미나를 마쳤다.

한편
, 이번 인큐텐의 신제품은 923일부터 정식 판매가 시작된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