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뉴힐, 남양주 이주민 희망센터에 제품 기부 (2022-09-23 11:37)

4,000만 원 상당 제품 500여 개 로뎀에 전달

▷ (왼쪽부터) 가경진 대표이사,김종국 리더, 남광석 리더, 청운교회 행정목사, 권성일 목사, 엄동욱 리더, 황전 리더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대표 기업 종근당건강의 자회사 (주)에이뉴힐(대표이사 가경진)은 외국인 이주민들의 건강을 위해 에이뉴힐의 리더들과 함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9월 2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청운교회를 통해 로뎀(RODEM: 남양주 이주민 희망센터)의 도움으로 이뤄졌으며, 에이뉴힐은 4,000만 원 상당의 제품 500여 개를 로뎀 측에 전달했다.

로뎀은 2015년 남양주에 설립된 후 한국어학교, 미용봉사, 일요일예배를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 현재까지 많은 이주여성들과 외국인근로자들의 배움과 만남의 공간을 제공하여 외국인근로자들, 결혼이주여성들, 다문화가정이 한국에서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다양한 사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에이뉴힐의 밸런큐어 비전포커스는 종근당건강이 연구/개발하여 생산되는 제품으로 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가 함유되어 눈의 피로와 황반색소 밀도 유지까지 가능하여, 눈의 앞과 뒤를 함께 듀얼케어가 가능한 눈 건강기능식품이다.

가경진 사장은 “일상의 가까운 곳에서 함께 나누는 좋은 친구 같은 기업을 지향하고자 하는 에이뉴힐의 가치를 실천하는 마음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더 힘들고 각박해진 사회 속에서 로뎀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소외된 분들을 포함하여 다양한 후원활동 및 후원프로그램 등을 통해 함께 건강한 생활과 행복을 돕고 후원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