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건기식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 ‘KHSA TV’ 개설

정책·산업 동향, 산업 관계자 인터뷰 등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 선보여

  • (2022-09-26 16:16)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정명수, 이하 건기식협회)는 공식 유튜브 채널 ‘KHSA TV’를 개설하고 자체 제작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9월 26일 밝혔다.

이번 유튜브 채널 개설은 협회와 회원사간 소통 창구를 늘려 회원사 지원 서비스 품질을 높일 뿐 아니라, 국내 건강기능식품의 차별화된 우수성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추진됐다. 주요 콘텐츠 역시 개설 목적에 맞춰 ‘회원사 지원’과 ‘산업 발전’ 두 카테고리로 나누어 운영한다.

먼저 회원사 지원 콘텐츠는 ▲협회 동향을 알리는 ‘KHSA 뉴스룸’ ▲협회 가입 및 혜택, 광고 심의 절차 등을 안내하는 ‘협회 서비스’ ▲산업 관계자 인터뷰 영상 ‘건식투모로우’ ▲회원사 광고·홍보 영상 ‘건기식 광고 아카이브’ 등으로 구성된다.

산업 발전 콘텐츠는 ▲정책 주요 사항을 요약한 ‘정책브리핑’ ▲산업계 단골 질문사항을 정리한 ‘건·물·보’▲각종 세미나 내용을 편집한 ‘세미나클립’▲건기식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슬기로운 건기식 생활’ 등으로 주제를 나눴다. 이 중 일부 콘텐츠는 협회 회원사에 한해 비공개로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건기식협회는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KHSA TV를 구독하고 캡쳐한 이미지와 정보를 제출하면 총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최신 영상의 더보기란에서 가능하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업계 및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신속 정확한 정보를 주도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며 “앞으로 유익한 콘텐츠 제작을 위해 노력할 것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