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에이필드 기술력 자부심 내건 ‘H2VA25’ 브랜드마케팅

  • (2022-11-17 16:52)

코로나19 팬데믹이 지구촌을 강타한 이후 직판업계는 마케팅의 본래 목적에 더욱 충실한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 전통적인 대면 방식과 함께 비대면 마케팅이 공존하며 브랜드와 상품을 알려내는 방식으로 구분 없이 진행되고 있다. ()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는 지난 117일 신제품 H2VA25(에이치투바이오)를 정식 론칭하면서 소비자 마케팅을 위해 브랜드 전용 인스타그램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관련 영상을 게시하며 흥미롭고 유익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제품 홍보에 힘을 쏟고 있다.


특허 소재로 만든
신개념 수소화장품
모든 제품은 개발 배경부터 원료에 이르기까지 많은 과정과 노력을 통해 만들어진다. 아마도 허투루 제품을 만들어 내는 기업은 대부분 없을 것이다. 그러나 그 이상의 가치를 부여하고 하나하나에 정성이 깃든다면, 장인들의 손에서 빚어지는 걸작만큼 훌륭한 제품이 탄생하는 것도 소비자에게나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에게 모두 좋은 일이 아닐 수 없을 것이다.

세상 하나뿐인 수소발생소스 특허소재와 안정화 기술로 출시된 에이필드 H2VA25(에이치투바이오)수소발생 화장료조성물 및 이를 이용한 수소발생방법(특허번호 1020180012906)’을 통해 기존의 수소화장품과 다른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강압적으로 배출하는 방식이 아닌 지속해서 수소가 발생하는 특허물질을 통해 수분으로 승화시켜 피부에서 수분과 영양분이 유익한 작용으로 환원되는 방식이다 보니, 발생 기전부터 특별하며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대다수 사용자가 빠른 효과를 말하고 있다.

여기에 피부 항노화 성분인 비타민 20%와 노벨상을 수상했던 항노화 성분 기전의 아쿠아타이드 5%가 함유되어 있으므로 좋은 제품 만들기로 입소문 난 에이필드는 이번 제품에 더욱더 큰 자신감을 숨기지 않고 있다.


인스타그램
H2VA25_official
브랜드는 기업의 대표이자 마케팅 활동의 선두에 위치하는 중요한 요소로 제품 전반에 보여지는 이미지부터 제품의 주성분과 가치를 내포하고 있다. 따라서 대부분 화장품, 건강식품을 취급하는 기업명을 앞세우기보다 제품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에 집중하며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아마도 브랜드 위주의 마케팅을 하는 기업의 제품들은 제품력에 힘을 쏟기에 쉽고 그에 기반한 제품력에 자신이 동반되지 않는다면 불가능한 일일 것이다
.

에이필드는 이미
H2VA25 론칭쇼에서 현장 판매를 진행해 완판이 됐던 이슈를 통해 정식 론칭 후 SNS 채널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잠재 소비자 노출에 힘쓰고 있다.

에이필드 관계자는 “SNS를 활용한 마케팅은 결국 제품의 노출 범위를 확장시켜 에이필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업자들의 환경을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시작되었으며, H2VA25 단독 인스타그램 개설과 자체 유튜브 영상 콘텐츠로 브랜드 위주의 마케팅을 집중력 있고 효과적으로 전개해 가고 있다고 전했다. 에이필드는 현재 유튜브 공식 채널과 인스타그램 그리고 새롭게 H2VA25 단독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자체적으로 이미지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게시하고 있는데, 이번 신제품 H2VA25의 관련 콘텐츠만 약 1만 건이 조회되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피부 측정기 도입
체계적인 관리와 클래스 계획
에이필드는 신규 브랜드 H2VA25를 론칭하면서 서울 마포구 연남동 본사에 피부 수분 및 상태를 체크하기 위한 전문 장비를 들여와 개인별 피부 체크를 무료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 병원이나 피부 클리닉에서 접할 수 있던 전문 장비를 통해 본인의 피부 타입과 개선점을 확인하고 적합한 제품을 소개해 주는 과정으로 매회 예약접수가 마감될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 본사에서는 H2VA25를 통한 뷰티클래스를 기획하며, 피부에 대한 이해부터 시작해 마케팅 전략 등의 매니아 과정 순으로 교육과정을 준비하며, 본격적인 브랜드 마스터 양성도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하는 방향으로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브랜드 개발 담당자는
회원과 소비자의 경계가 모호해진 요즘이지만 신규 브랜드 H2VA25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단독 SNS 채널과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노출시키는 과정들은 회원 사업환경을 강화하기 위한 명확한 목적이 있다고 전하며, “자신감 있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잠재 소비자까지 확산되는 전문 브랜드로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특허 소재인 수소발생소스가 적용된 에이필드 수소화장품의 이유 있는 자신감에서 탄생한 브랜드
H2VA25의 성장을 기대해 본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