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겨울 맞이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임직원들, 혜심원 아동들과 김치 200여 포기 담그며 뜻깊은 시간

  • (2022-11-21 10:24)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승욱)는 지난 11월 17일 지역사회 어린이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위해 ‘한국허벌라이프와 함께하는 2022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3년 만에 재개된 김장 나눔 행사는 서울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약 20명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됐으며, 임직원들은 혜심원 아동들과 직접 김장에 동참해 정성과 영양이 가득한 200여 포기의 김치를 담그며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08년부터 15년 동안 김장철마다 비영리 사회공헌단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NF, 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Casa Herbalife Nutrition)’을 통해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해왔다.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에는 직접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대신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김장김치 나눔 행사는 한국허벌라이프 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진행되어 더욱 뜻깊다”며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로 아이들이 올해도 건강한 겨울을 보내기 바란다.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후원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NF, 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을 중심으로 어린이재단, 상록보육원, 대구 아동복지센터, 송파구 솔바람복지센터, 혜심원, 양준혁 야구재단 등 총 여섯 기관을 16년째 후원하는 등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에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고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