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웨이, ‘2022 굿 디자인 어워드’ 특허청장상 수상 (2022-11-25 09:51)

노블 가습기 등 8개 제품 우수 디자인 선정


코웨이()(대표이사 이해선·서장원)의 노블 가습기(AM-1421G)‘2022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동상인 특허청장상을 수상했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어워드로 1985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디자인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출품된 상품의 외관·기능·소재·경제성·지속가능성 등을 심사하고, 우수한 상품과 서비스에 정부 인증의 GD 마크를 부여한다.

2022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코웨이는 노블 가습기 파워업 공기청정기 노블 인덕션 프리덤 시리즈 노블 정수기 시리즈 에어카트리지 공기청정기 시리즈 아이콘 얼음 정수기 프라임맥스 정수기 시리즈 스킨플러스 연수기 등 총 8개 제품이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 올해 특허청장상을 수상한 노블 가습기는 올해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iF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IDEA 디자인 어워드,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국내 굿 디자인 어워드까지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코웨이 송현주 상품센터장은
노블 가습기가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국내 굿 디자인 어워드까지 석권하며 국내와 해외에서 혁신성과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앞으로도 혁신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건강하고 편리한 삶의 가치를 전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