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비코리아의 이익보다 사업자의 이익을 먼저”
플렉서스월드와이드, 유방암의 날 맞아 기부
건강·웰빙 회사 플렉서스월드와이드(Plexus Worldwide)가 ‘유방암의 달(Breast Cancer Awareness Month)’을 맞아 유방암 연구를 지원하는 ‘스트롱인핑크(Strong in Pink)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애리조나 암 지원 커뮤니티 자선 단체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플렉서스는 이 이니셔티브를 위해 만들어진 한정판 제품 1개 판매 당 1달러 50센트를 기부했다. 모금 기부금의 상당 부분과 900개 이상의 ‘유방암 진단 키트(Breast Check™ Kits)’ 기부금은 애리조나 암 지원 커뮤니티와 전국의 다른 지역 자선 단체들에게 전달됐다.
<PR뉴스와이어 11월 21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