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R 헬스&뷰티, 본사방문 리더 트립 (2022-11-25 10:27)

새로운 비전과 동기부여 받아

LR 헬스&뷰티()(지사장 최범진)가 한국 진출 2년 만에 첫 해외 리더 트립을 다녀왔다. 지난 1112일부터 18일까지 57일간의 일정으로 프랑스 파리부터 독일 프랑크푸르트와 쾰른, 그리고 LR 헬스&뷰티의 본사가 자리하고 있는 알렌을 방문했다.


고대했던 첫 번째 리더 트립
이번 리더 트립은 한국 사업자들이 가장 기다렸던 본사 방문을 핵심으로 일정이 맞춰졌다. 37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이자 유럽 알로에 명가의 일원이라는 자부심을 느끼고 새로운 동기부여로 다가올 2023년을 맞이하기 위해 준비한 LR 헬스&뷰티의 첫 번재 리더 트립을 따라가 보자.


LR
헬스&뷰티 한국 임직원과 리더 회원 약 20명은 14시간의 비행을 거쳐 프랑스 파리에 먼저 도착했다. 파리의 심장이자 유럽의 오랜 문화예술을 경험할 수 있는 르부르 박물관을 찾은 일행은 책이나 미디어를 통해 볼 수 있었던 실제 예술작품을 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감상할 수 있었다.

 
박물관 투어 이후에는 에스까르고(달팽이요리)와 소고기 조림요리, 바게트, 와인 등 프랑스 현지식을 즐겼으며, 트로카데로 광장에서 에펠탑을 구경하고 개선문 광장과 샹젤리제 거리를 투어하며 프랑스를 즐겼다.

다음날 프랑스가 자랑하는 고속열차
TGV를 이용해 독일 프랑크푸르트로 이동한 LR 일행은 먼저 프랑크푸르트의 하나우 지역을 찾았다. 하나우 공원에서 산책을 하고 그림형제 동상, 시청 앞 광장 등을 둘러보고, 독일 전통음식인 슈니첼, 소시지, 독일 맥주 등의 식사를 하며 독일 문화를 경험했다.

이튿날 쾰른으로 이동한 LR 일행은 독일에서 가장 잘 알려진 건축물이자 서유럽을 대표하는 종교 건축물 중에 하나인 쾰른 대성당을 찾았다. 632년 만에 완공되어 웅장한 위용을 뽐내는 대성당의 안팎을 둘러본 후에는 다음날 있을 본사 방문을 위해 도르트문트로 이동했다.

성대한 환영 인사
LR 헬스&뷰티의 본사는 도르트문트 옆 작은 도시 알렌에 있다. 소규모 도시이지만 1950년대부터 본격적인 산업화로 LR 헬스&뷰티 외에 세계 최대 욕조 회사 중 하나인 칼데바이, 자동차부품업체 빈켈만 그룹 등 세계적인 기업의 본사가 알렌에 자리하고 있다.

2
년의 기다림 끝에 본사를 방문한 한국 일행은 안드레아스 랍스 CEO, 안드레아스 그루츠 사장, 토마스 헐슨 사장 등 본사 임원진들의 성대한 환영 인사를 받았다.

안드레아스 랍스
CEO이렇게 한국의 파트너들을 만나게 되어 너무 반갑고 설레인다. 먼 길 와주어 감사하고 짧은 시간이지만 아시아에서 LR의 미래와 비전을 확실히 보여주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본사 물류창고로 이동하여 첨단 자동화 물류 시스템을 관람한 후 유럽 내 최대 생산시설 중 하나인 최첨단 알로에 베라 자체 생산시설 스카이워크를 방문했다. LR의 모든 영상과 사진촬영, 이미지, 디자인물을 제작하는 미디어 팩토리에서는 디자인 작업 환경을 둘러보며 그동안 제작되었던 LR컬렉션(카탈로그)을 구경했다. 이후 본사가 준비한 특별 이벤트를 위해 헬리콥터 투어장으로 이동, 41조로 헬기를 타고 상공에서 LR 헬스&뷰티 본사 전경과 함께 알렌시를 돌아봤다.

저녁에는 한국 일행을 위해 본사가 준비한 특별한 만찬이 있었다. 바로 본사 로비에 화려한 조명과 꽃장식, 원형 테이블로 특별하게 준비되었고 최고급 요리사를 초빙한 코스요리로 진행됐다. 레드카펫과 함께 화려한 조명이 함께한 만찬장에는 본사 임원진이 함께 자리해 특별한 식사를 즐겼다. 만찬 도중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전 세계 LR 그룹의 최고 파트너만 오를 수 있는 명예의 전당에 한국의 김태완&이월순 리더의 사진이 오르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됐다.


김태완&이월순 리더는 이 자리가 꿈만 같다이 영광스러운 자리는 파트너분들과 본사, 한국 지사 임직원분들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앞으로도 여러분과 끝까지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드레아스 랍스
CEO이렇게 한국의 파트너들이 열정과 즐거움이 가득 차 있다는 것이 너무 보기 좋다. 분명 크게 성공할 것이라며 본사에서도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약속하며 만찬을 마쳤다.

마지막 날 일정은 본사의 성공적인 신제품 자이트가드설명회로 시작됐다. 최근 독일에서 출시된 홈 에스테틱이 가능한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자이트가드는 성공적인 론칭으로 뜨거운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유럽을 시작으로 내년 상반기에는 한국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 제품 설명과 함께 자유롭게 디바이스 직접 경험해 보는 시간을 끝으로 LR 헬스&뷰티의 첫 번째 리더 트립 공식 일정을 마쳤다. 본사 임원들과 직원들의 배웅과 함께 단체 사진을 촬영한 한국 일행은 내년에도 다시 방문할 것을 다짐하며 프랑크푸르트 공항으로 이동했다.

한편
, 리더 트립에 참여한 리더들은 하나같이 처음부터 끝까지 우리 한국 사업자를 위해 본사의 진심을 담은 환영과 세심한 준비, 그리고 본사에서의 만찬과 헬기 투어 등 특별한 이벤트에 정말 큰 감동을 받았다“LR 헬스&뷰티에 대한 더 큰 신뢰가 쌓였고 더 높은 자부심이 생겼다. 내년에는 더 많은 한국 리더들이 본사를 방문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