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성공의 시작은 주네스글로벌코리아에서! (2022-11-25 10:42)

명품 하이엔드 그룹 리더 김태경 다이아몬드 디렉터를 만나다!


주네스글로벌코리아()(지사장 권순, 이하 주네스)의 하이엔드그룹은 20149월에 태동된 그룹이다. 지난 20156월에 대한민국 최초로 다이아몬드를 탄생시키는 쾌거를 이루어 낸 이후 지금까지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많은 직급자들을 배출하고 있다. 하이엔드 그룹의 리더인 김태경 다이아몬드 디렉터를 만났다.


Why Jeunesse? 
주네스를 선택한 이유는?
2004년 지인의 소개로 MLM사업을 알게 되었고 몇몇 회사를 경험하면서 꾸준히 스스로를 준비하면 기회가 온다는 것과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배우게 됐다. 2009년 대형 글로벌 기업의 한국 진출로 기회를 잡아 블루다이아몬드를 성취하는 경험을 하게 되었으나, 회사의 문제로 또 다른 선택을 했다.

나를 믿고 함께하는 사람들에게 성공의 선물이 될 만한 회사를 찾고 있을 때 재미교포의 소개로 주네스를 처음 알게 됐다
. 주네스는 고급 제품탁월한 항 노화 효능좋은 타이밍차별적인 보상플랜 (여행과 엑스포 행사), 글로벌 시장에서의 놀라운 성장 등에 매력에 이끌려 선택하게 되었고 예상했던 대로 1년만에 다이아몬드 직급을 달성하였고 지금까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 하이엔드 그룹 리더 김태경 다이아몬드 디렉터


위드 코로나 속에서도 주네스 사업이 성공할 수밖에 없는 이유는
?
오프라인 세미나와 미팅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대체할 수단으로 줌을 활용하여 미팅과 세미나를 진행했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더 많은 모임을 할 수 있는 장점을 활용하여 아침 6시 미라클 모닝, 오전 10시 줌 조회, 저녁 930분 사업 세미나 등을 진행하여 오프라인 미팅을 대신해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코로나 전보다 오히려 장소 제약 없이 온라인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주네스를 알릴 수 있었다
. 정말 말 그대로 위기가 기회가 된 셈이다.


주네스만의 특별함은
?
3의 보상이라 할 수 있는 주네스 여행은 차별적이고 특별한 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지금까지 주네스를 통해서 갔던 여행지만 열거해 보아도 그 특별함을 알 수 있을 것이다.

2015
년 중동의 기적 두바이
2016년 서 지중해 크루즈(지중해,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로마)

2017년 헝가리 부다페스트, 체코 프라하
2018년 캐나다 밴쿠버

2019년 그리스 아테네
2022년 두바이, 아이슬란드

그리고 엑스포 개최 장소였던 마카오
, 방콕, 싱가폴, 미국 올랜도, 푸켓 등을 다녀왔다도심 한복판에 자리한 최고급 호텔을 중심으로 24시간 관광이 자유로운 환경에서 회사에서 제공하는 관광 이외의 시간에는 삼삼오오 함께하는 여유롭고 자유로운 여행은 어떤 패키지 여행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최고급의 럭셔리한 여행을 경험하게 해주는 주네스만의 최고의 선물이다.


주네스 사업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두말할 것 없이 최고의 제품이다. 검증된 의학 박사 전문가들로 구성된 주네스 과학 자문위원들의 효과적이고 특별한 포뮬러로 만들어지는 주네스 제품들은 전세계의 수 많은 사람들의 체험을 통하여 건강증진, 항 노화 효과, 생명연장 등에 효능이 있음이 밝혀지고 있다.


다가오는
2023 주네스에서의 목표
훌륭한 제품과 차별화된 특별한 보상체계를 갖추고 있는 주네스는 한국에서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기초가 다져졌고, 이제 본격적으로 도약하는 기회의 사업이라고 생각한다. 주네스의 리더로서 꾸준히 성장하고 먼저 실천함으로써 모범이 되는 삶을 살고자 한다. 꿈을 갖게 하고, 그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름길로 안내하는 리더로 2023년 성장하겠다.

 
권영오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