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웰런스, 2022 제주도 리더십 세미나 (2022-11-25 12:26)

가치와 비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 가져


긴 코로나로 멈췄던 일상이 회복되면서 (주)웰런스(대표이사 박용문)는 유통업계 모두가 힘들었던 올 한 해 동안, 가장 성과를 낸 직급자를 대상으로 제주도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지난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3박 4일 일정의 ‘리더십 세미나’를 개최했다.

웰런스는 2022년 성장률 150%를 이뤄낸 50여 명 사업자에게 노고와 힐링의 시간을 부여하고자 최고급 호텔과 음식,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 뜻깊고 알찬 일정을 준비했다. 

요트 2대를 전세 내어 진행한 낚시대회에서는 50cm가 넘는 참돔이 잡히기도 했으며, 락 볼링장을 통째로 빌려 진행한 볼링대회, 난타 공연 관람, 제주 핫 플레이스 카페 방문, 무동력 카트 체험 등 이전의 제주에서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롭고 흥미진진한 프로그램으로 참석한 모든 사업자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이밖에도 2023 웰런스 비전발표, 페어웰 디너 및 레크리에이션, 참석한 사업자들의 스피치를 통해 웰런스의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는 소중한 시간이 마련됐다. 이번 리더십 세미나에 참석한 한 사업자는 “세심하게 준비하고 배려한 회사에 감사하며, 정당한 사업파트너로 대우받고, 품격있는 인정과 보상의 정석을 경험한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평했다. 
 
한편, 웰런스는 올해 비약적인 성장을 토대로 자체 개발한 뇌 건강 관련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23년 신흥강자로 발돋움하기 위해 한 발 한 발 정진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