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입생로랑 뷰티, 파트너 폭력 인식 개선 활동

한국여성의전화와 협력…‘ABUSE IS NOT LOVE’ 프로그램 전개

  • (2022-11-28 14:56)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1125세계 여성 폭력 추방의 날을 맞아 파트너 폭력 인식 개선을 위한 ‘ABUSE IS NOT LOVE(폭력은 사랑이 아닙니다)’ 글로벌 프로그램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전개한다.

‘ABUSE IS NOT LOVE’
는 입생로랑 뷰티에서 파트너 폭력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한 파트너 폭력 인식 개선 프로그램이다. 2020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진행 중이며 한국에서는 작년에 처음 시행했다. 입생로랑 뷰티 코리아는 올해 ‘ABUSE IS NOT LOVE’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비영리단체인 사단법인 한국여성의전화와 협력해 파트너 폭력 추방을 주제로 한 토크쇼와 국제 세미나를 진행한다.

입생로랑 뷰티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 박다현은
파트너 폭력은 실제 물리적 폭력이 행해지는 것뿐만 아니라 성적, 정서적 학대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한 사람의 안전과 자유를 위협하는데, 이러한 학대 행위는 종종 사랑으로 포장되거나 정당화되는 경우가 많다.

또한
, 파트너 폭력은 주로 친밀한 관계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폭력으로 인식하거나 그 심각성을 인지하기가 어렵다모두가 자유로워질 수 있는 권리를 적극 지지하는 입생로랑 뷰티는 친밀한 관계 내 폭력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키고자 한국여성의전화와 협력을 통해 ‘ABUSE IS NOT LOVE’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입생로랑 뷰티는 앞으로도
‘ABUSE IS NOT LOVE’ 프로그램을 전 세계적으로 활발히 전개해 나가고, 비영리단체와 협력하면서 파트너 폭력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통해 건강하고 평등한 관계 및 사회 구축을 도울 예정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