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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뉴힐, “오토십 매출·건수 900% 이상 증가”
종근당건강 Big 3 브랜드 포트폴리오 라인업 완성해
(주)에이뉴힐(대표이사 가경진)은 ‘아이클리어 루테인아스타잔틴DS’을 출시하면서 종근당건강 빅3 브랜드 라인업을 완성해 매출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로써 에이뉴힐은 국민 브랜드 ‘1초 유산균’ 락토핏과 ‘2초 오메가3’라는 별칭이 붙은 프로메가 그리고 ‘섭취율·구매율 1위’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까지 유통하면서 독자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그동안 에이뉴힐은 모회사 종근당건강 브랜드를 극대화하는 전략의 일환으로 대중적 인지도가 있고 접근성이 뛰어난 가성비 제품을 출시하며 차별성을 강조해왔다.
에이뉴힐 가경진 대표이사는 “2022년부터 종근당건강의 빅 브랜드를 오토십과 A+멤버십 프로그램에 연계시키면서 오토십 매출과 진행 건수가 전년 대비 900% 이상 증가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매출 성장의 주요 포인트로 작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 “2023년에도 오토십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에이뉴힐의 공격적인 전략으로 성장 모멘텀의 해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종근당과 종근당건강의 과학적 노하우, 신뢰할 수 있는 공정과 세심한 설계를 바탕으로 에이뉴힐만의 가심비 제품군도 적극 확대해 사업확장으로 이어지게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에이뉴힐 오토십 프로그램은 에이뉴힐의 우수한 상품을 매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청한 일자에 자동으로 배송받는 프로그램이다. 특별 할인 혜택과 편리한 자동주문&배송 그리고 오토십 주문 기간에 따라 높아지는 멤버십 등급과 다양한 혜택으로 회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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