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동성제약, 탈모 라인 베트남 시장 진출 기지개 (2023-02-28 09:54)

모발&두피 특화 3종 제품 신규 총판 계약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대표 탈모 케어 제품 3종의 베트남 신규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28일 밝혔다.
 

이번에 계약을 맺은 동성제약의 대표 탈모 케어 제품 동성 미녹시딜액(3%, 5%)’, ‘동성 모텍 샴푸액’, ‘동성 프로비올샴푸하고-바르고-먹고’ 3 STEP 탈모 케어가 가능한 아이템이다.


우선
, 두피 각질과 피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징크피리치온’, ‘덱스판테놀성분을 포함한 탈모 완화 기능성 샴푸 동성 모텍 샴푸액을 통해 두피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 이후, 모발과 두피를 완전히 건조한 다음 탈모 치료제인 동성 미녹시딜액(3%, 5%)’를 환부에 발라준다. 마지막으로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동성 프로비올을 섭취하는 순서이다.


동성 프로비올은 비오틴이 2.5mg 함유되어 있어 모발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단백질을 생성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두피와 모발관리에 도움을 주는 플라센타, L-시스테인염산염, 판토텐산칼슘 등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모발 손실 예방을 체계적으로 할 수 있다.


동성제약 국제 전략실은
베트남 탈모시장은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자사의 대표 탈모치료제인 동성 미녹시딜뿐만 아니라 모발 건강기능식품 및 샴푸를 통해 베트남 소비자들의 탈모 고민이 줄어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 동성제약은 현재 베트남 당국의 인허가 절차를 거치고 있으며 완료 후 베트남 현지 약국, 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에 론칭 예정이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