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진정한 프리미엄 뷰티테크가 온다 (2023-03-17 10:05)

LR 헬스&뷰티, 자이트가드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6종 출시

집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홈뷰티족과 자신의 피부에 맞춤화된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화장품 업계에 뷰티테크(Beau­ty+Technology) 바람이 불고 있다. 이런 뷰티테크를 가장 대표하는 제품은 바로 뷰티 디바이스다. 뷰티 디바이스는 첨단 디지털 기술과 피부 과학에 화장품을 접목해 소비자들의 관심도 높아 전 세계적으로 성장세에 있다. 코로나19 이후 셀프 뷰티 홈케어 트렌드로 자리 잡으며 우리나라에서도 매년 10% 이상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38년 전통의 독일 웰니스 전문기업 LR 헬스&뷰티()(지사장 최범진, 이하 LR)는 올해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스킨케어 6종을 출시하고 성장에 속도를 가할 예정이다.


독일 첨단 과학 기술을 뷰티에 접목
뷰티와 하이테크가 결합한 프리미엄 퍼스널 뷰티 스튜디오 LR 자이트가드 디바이스는 오직 LR에서만 만날 수 있는 1디바이스 4뷰티 툴로 구성돼, 사용 시마다 편리하게 툴을 변경해 사용할 수 있는 클릭 시스템으로 독일에서 특허출원 중에 있다. 중점 기술은 초음파와 진동 테크놀로지를 사용한 하이테크 디바이스다.

초창기 뷰티 디바이스는 단순히 미용을 도와주는 보조 기기로의 역할만 해왔다
. 하지만 현재 뷰티 디바이스 기기는 첨단 과학 기술이 접목돼 전문가 수준의 기능이 집약된 기기들만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다. 그런면에서 독일의 첨단 기술로 만든 LR 자이트가드 디바이스는 우리나라 여성들의 니즈에 맞춘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제품으로 손색이 없다.


페이스 클렌징 툴은 브러시 타입으로 손 세안보다 10배 효과적인 클렌징력으로 회전 방식이 아닌 앞뒤 진동 방식으로 저자극이며, 진동수가 6,400rpm인 오슬레이션 테크놀로지를 사용했으며, 브러시는 99.9% 순은을 사용한 마이크로 실버 코팅으로 위생적으로도 안전하다.

페이스 필링 툴은 초음파 테크놀로지를 이용한 캐비테이션 필링이다. 물과 사용 시 피부 표면의 물 분자가 진동하며 증발 시 발생하는 에너지로 각질 및 노폐물이 제거되는 초정밀 저자극 필링이다.

클렌징 후 사용하는
페이스 스무딩 툴은 초음파 테크놀로지와 유효 성분 전달 시스템으로 초음파의 미세 마시지 진동으로 피부 탄력은 물론 전용 제품과 같이 사용 시 유효 성분을 더욱 깊숙이 전달해 준다.

바디 스킨케어 툴은 초음파와 11,500rpm의 진동 기술을 동시에 사용해 울퉁불퉁한 피부 표면을 매끈하고 피부 밀도를 높여 탄력을 강화해 준다. 또한, 툴에 돌기가 있어 집중적인 마사지를 도우며, 혈액순환 효과도 배가된다.

이처럼
LR 자이트가드 디바이스는 하나의 디바이스로 툴만 변경하면 얼굴부터 바디까지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심플하고 세련되고 그립감이 좋은 디자인으로 독일 디자인상 2023 수상했으며, 더마테스트 연구소에서 과학적 연구로 그 효과도 입증됐다.


디바이스와 찰떡궁합 뷰티 제품
최근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집안에서 편하고 간단하게 행할 수 있는 셀프 뷰티 홈케어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뷰티 제품과 디바이스의 궁합이 중요한 요소로 떠오르고 있다. 아무리 비싸고 좋은 뷰티 디바이스도 화장품과 궁합이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LR은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제품 6종을 함께 선보이며 스스로 피부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레시피를 선보였다.

클렌징크림의 경우 클렌징 툴 브러시와 함께 사용 시 최적화된 점도와 미세한 거품력을 자랑하며 페이셜 토너는 클렌징 툴
, 필링 툴 함께 사용 시 하롱 추출물이 함유되어 진정, 피부 회복에 탁월하다.

스무딩 툴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다이아몬즈 데이 크림, 나이트 크림, 2in1 아이 크림 & 마스크는 다이아몬드와 펩타이드가 결합하여 시간의 흐름으로 생기는 고민 해결에 탁월하다. 또한, 유효 성분 전달 시스템으로 초음파 기술의 디바이스와 같이 사용 시 유효 성분을 더욱 깊이 빠르게 전달해 준다.

바디 스킨케어 툴과 완벽한 바디 크림은 끈적임 없는 흡수 빠른 제형이며
, 유효 성분 전달 시스템으로 바디 피부의 매끈함과 탄력을 강화해 준다.

LR
헬스&뷰티 관계자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프로페셔널 뷰티 시스템 엘알 자이트가드 신제품으로 또 한 번의 모멘텀을 만들 예정이다오는 420&22일 사전 론칭 이벤트를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며, 51일에 제품을 국내에 공식 론칭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