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허벌라이프,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 출시

엄선된 100% 한국산 균주 7종 사용

  • (2023-03-20 09:35)

한국허벌라이프()(대표이사 정승욱)가 장 건강 관리에 집중한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하루 한 포로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 최대량인 100CFU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할 수 있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을 억제하고 원활한 배변활동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제품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는 1캡슐에 30CFU의 유산균 섭취가 가능했던 기존 제품 프로바이오틱 혼합유산균을 대폭 개선한 제품이다. 한국인의 장을 위해 엄선된 100% 한국산 균주 7가지를 사용해 고추, 마늘 등 강한 향신료에도 살아남을 수 있어 국내 소비자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 상큼한 오렌지 맛의 스틱 분말형 제품으로 휴대와 섭취 편의성을 높였으며
, 직접 혹은 물과 함께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주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 외에도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및 파라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A, C, E, B1, B2, B6 등 멀티비타민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320일부터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 제품 2개를 구매하면 에브리데이 파우치를 선착순 증정한다. 나일론 메쉬 소재의 파우치는 휴대가 용이해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 제품을 언제 어디서나 휴대해 섭취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최근 면역력 및 전반적 건강에 있어 장 건강의 중요성이 대두되며 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 제품을 찾고 있다한국허벌라이프의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는 성분은 물론 맛과 휴대성을 모두 고려해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신경 쓴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 컴플렉스 플러스로 꾸준한 장 건강 관리 습관을 형성하고, 봄 환절기 시즌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